퀸잇, 오세득 셰프와 4050 맞춤 추석 요리 비법 공개… 바겐슈타이거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냉부해’ 오세득 셰프와 키친웨어 브랜드 ‘바겐슈타이거’ 주방용품 활용한 추석 명절 요리 노하우 방출

추석 필수 주방용품 ‘밧드 세트’와 ‘대용량 곰솥’ 라이브 한정 특가 선보여… 구매 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

4050 라이브방송 인기… 바디프랜드 방송 거래액 2배 증가 ‘경험 기반한 신중한 소비로 라이브 신뢰 높아’

서울--(뉴스와이어)--라포랩스(대표 최희민·홍주영)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추석 시즌을 맞아 스타 셰프 오세득 셰프와 함께 키친웨어 브랜드 ‘바겐슈타이거’의 특별 라이브 방송을 오는 21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급증하는 4050 고객의 주방용품 수요에 맞춰 기획됐다. 명절 요리 준비로 고민이 많은 4050 고객을 위해 오세득 셰프가 직접 출연해 명절 대표 음식인 LA갈비와 동그랑땡, 제철 음식 꽃게찜을 조리하며 바겐슈타이거 키친툴의 성능과 활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오세득 셰프의 추석 음식 요리 꿀팁과 함께 라이브 방송 한정 특별 혜택도 제공되며, 라이브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도 진행된다.

이번 방송의 주요 상품은 바겐슈타이거 인기 제품인 △올스텐 소재로 위생과 내구성이 뛰어난 다용도 주방/수납 용기 ‘밧드 4종 세트’와 △깊고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은 ‘대용량 곰솥’이다. 밧드는 식재료 손질부터 음식 보관 등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음식을 준비해야 하는 명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라이브에서 명절 음식 준비에 최적화된 크기별 구성의 밧드 풀세트를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곰솥 역시 많은 양의 국물 요리나 끓임 요리가 많은 명절 음식 조리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4050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방송 중에는 밧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집게 가위’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스테인리스 필러와 주방 저울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믹싱볼, 가위, 집게 등 바겐슈타이거의 스테디셀러 제품군도 라이브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퀸잇과 함께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 바겐슈타이거는 독일 감성과 합리적 소비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로, 지난해 9월 퀸잇 입점 이후 주방용품 카테고리 1위로 자리매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명절 시즌에 인기가 높아 올해 설 시즌에는 거래액이 약 3배 급증했다.

한편 퀸잇이 지난달 론칭한 라이브방송 서비스 ‘라이브Q’는 4050 고객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와 함께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제품 활용법과 후기, 비교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4050 고객의 신뢰를 얻으며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주 진행된 ‘바디프랜드’ 라이브 방송에서는 60분 동안 누적 시청자 수 7만3000명을 기록하며 기존 대비 거래액이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퀸잇은 4050 고객은 다양한 주방 제품을 접해온 경험이 많아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 정보와 실제 활용도를 꼼꼼히 확인하는 신중한 소비 패턴을 보인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석 명절 주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앞으로 이어질 라이브 방송에서도 4050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통해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라포랩스 소개

라포랩스는 단단한 취향과 성숙한 소비 감각을 지닌 405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는 커머스 기업이다. 대표 서비스로는 라이프스타일 버티컬 커머스 ‘퀸잇(Queenit)’과 산지 직송 식품 커머스 ‘팔도감’이 있으며, 4050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와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apportlabs.kr/ko/home

연락처

라포랩스(퀸잇)
PR팀
신다솜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