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와 식자재 공급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를 운영하는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알피케이컴퍼니의 김석영·김진아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37개 레코드피자 매장에 연간 약 5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 구매, 정가·수의 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3만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은 “알피케이컴퍼니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공급하는 등 최고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피케이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코드피자는 2017년 서울 오목교점에서 시작해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18인치 대형 피자와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기는 피맥(피자·맥주) 프랜차이즈다. 스포츠 펍으로 특화된 매장 분위기와 트렌디한 메뉴를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김영재 주임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