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파이, 2호 상품 출시 준비… 디저트·스시·일식 다이닝과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오아시스비즈니스의 로컬 브랜드 조각투자 플랫폼 픽파이(PickPie)가 1호 상품 주신당 용산의 성공적인 오픈에 이어, 2호 상품 출시를 본격화하기 위해 3개 외식 브랜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디저트 카페 큐브렛 △스시 오마카세 전문점 스시사카바 △일본 관서식 스키야키 전문점 키츠스키야키가 참여했다. 픽파이는 이들을 차기 투자 상품 후보군으로 두고 내부 검토를 거쳐 2호점 선정 및 차기 후보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앞서 픽파이는 1호 상품인 주신당 용산을 통해 출범 첫 달 매출 1억원을 달성하며 외식업 조각투자 모델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회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외식업 내 다양한 카테고리로 투자 영역을 확대해, 조합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픽파이는 주신당 용산의 성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로컬 브랜드와의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며, 투자자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안정성과 차별성을 갖춘 브랜드를 선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픽파이 2호 상품과 조합원 모집 일정은 향후 공식 앱과 채널 등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오아시스비즈니스 소개

​오아시스비즈니스는 부동산과 금융 산업의 문제를 기술로 해결하는 프롭핀테크(PropFinTech) 스타트업이다. 통신사, 카드사, 공공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해 상업용 부동산의 매출을 추정하는 AI 알고리즘을 개발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부동산 개발 타당성 검토 솔루션 ‘크레마오’, 소상공인 대안신용평가 모형 ‘ACSS’, 가게 권리금 계산 앱 ‘권리머니’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행정안전부 주관 ‘범정부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정부기관과 대기업을 통해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웹사이트: https://oasisbusiness.co.kr/

연락처

오아시스비즈니스
사업개발팀
박의진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