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유기동물 보호소 재방문으로 나눔 실천 이어가
가치그린봉사단, ‘행강’과 두 번째 산책 봉사로 지속적인 동물복지 활동 전개
이날 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20여 명이 함께 참여해 보호소에서 생활하는 유기견들과 산책하며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일부 유기견들과는 지난 5월 봉사 때 인연을 맺은 임직원들이 다시 만나는 모습도 있어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사회성 회복에 더욱 큰 의미를 더했다.
행강은 현재 24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구조 동물의 치료와 입양 연계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가치그린봉사단은 이 같은 노력에 동참하며, 봉사활동뿐 아니라 약품 후원, 보호소 환경 개선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 나승식 대표는 “동물의 건강을 지키는 기업으로서 유기동물을 포함한 반려동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것은 우리의 중요한 사명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전문성과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을 더해 동물 복지와 생명 존중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수의약품은 유기동물 봉사 약품 지원, G&Pet 어린이 그림대회, 반려동물 심장사상충 예방 캠페인 등 ESG 사회공헌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하며, 동물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 소개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 업체로, 1973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52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 내용은 동물용 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R&D(연구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와 제품 정보, 보도자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vp.co.kr
연락처
녹십자수의약품
마케팅부 홍보팀
이범석 팀장
031-323-9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