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202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3회 연속 선정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능력 중심의 인재 채용과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직원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모범적인 HR 제도를 운영하는 기업에 수여된다. 인증기업에는 3년간 정기 근로감독 면제, 정부 지원사업 가점, 인증 로고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휴넥트는 2018년, 2021년에 이어 올해까지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며 인적자원 개발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공정 채용 시스템 운영 △성과·역량 중심의 인사 제도 △직무별 맞춤형 교육 △일학습병행제 장기 운영 성과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생활안정자금 지원, 심리 상담 및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 우수 직원 해외연수 등 차별화된 복지 제도를 통해 직원 성장과 행복을 동시에 추구하는 점도 주목받았다.
이번 2025년 인증에는 오스템임플란트, DB생명보험, 현대이지웰, 한샘, SK렌터카, BNK시스템 등 국내 대표 기업들이 함께 이름을 올렸으며, 휴넥트는 대기업 부문 18개 기업 중 하나로 선정돼 그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휴넥트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차세대 BPO 전문가 양성에도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직무 역량 강화 교육뿐만 아니라 리더십 프로그램, 자기계발 지원 등을 확대해 임직원 모두가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BPO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성승모 대표이사는 “이번 Best HRD 인증은 ‘사람이 곧 경쟁력’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임직원들의 성장을 위해 꾸준히 투자해 온 결과”라며 “‘사람과 미래기술의 조화로 완성하는 BPO, 휴넥트’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사람 중심의 경영과 혁신적인 HR 제도를 통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휴넥트는 컨택센터, HR 아웃소싱, IT 서비스 등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종합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서 25여 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인적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 효율성 증대와 경쟁력 강화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휴넥트 소개
‘사람과 미래기술의 조화로 완성하는 BPO, 휴넥트’ 휴넥트는 아이즈비전(구, 부일이동통신)에서 1999년 1월 분사/창립해 서울·부산 등 전국 3850석 규모의 컨택센터와 인재 아웃소싱을 운영하고 있는 BPO 전문회사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남녀고용평등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을 통한 기업문화를 인정받고 있으며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 2회 수상,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 3회 선정, 트루컴퍼니 수상(장애인 고용우수), 성실납세자 표창(기획재정부장관), 기업 신용평가 A등급 획득, KS, ISO 인증 등 다양한 공인 인증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휴넥트의 주요 사업은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구축·ASP(시설 임대)·인재 파견 △아웃소싱 서비스: 생산/제조·의료·유통/물류·시설/보안·사무 지원 △HR 서비스: 채용 대행·헤드헌팅 △컨설팅: 컨택센터 운영 진단 및 컨설팅 △교육 서비스: 고객센터 상담 교육·QA/CS 전문가 교육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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