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폭염 예방 캠페인, 2025년 대한민국 공공PR 우수상 수상
기상청과 함께한 더민 엔터테인먼트 ‘해피해피 캠페인’
‘해피해피 캠페인’은 아동의 눈높이에서 폭염 피해를 예방하자는 내용으로 관행적인 공익광고의 틀을 벗어나 무더위에 취약한 어린이를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큰 호평을 받았다.
더민 엔터테인먼트는 법무부가 주관한 중소기업 법률지원 9988 캠페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데 이어 기상청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해 톱모델 광고뿐 아니라 공익광고에서도 잠재력을 보여줬다.
더민은 13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성 모델과의 협업을 공고히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MZ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광고 전략에 부응할 수 있는 뉴 페이스 발굴에 주력하고 있다.
더민 소개
더민(THE MIN)은 각 분야 광고 대행 및 모델 캐스팅계의 선두 주자로 최고 중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과와 모델의 만족·경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노하우를 발휘하고 있다. THE MIN은 항상 콘셉트에 맞는 정확함과 최대한 빠른 추진 위해 힘쓴다. 체계적·안정적인 광고주 관리, 모델 관리 및 인맥 관리, 비상시 변수까지 대비해 어떠한 콘셉트, 상황이라도 그에 맞는 정확성과 추진력을 갖췄음을 자부한다. THE MIN은 효과적 광고 제작, 신인부터 정상급 모델까지 자료 수집, 검토 및 테스트 등 철저한 관리로 기업에 대비하며 기업과 컨택트로 모델에게도 최대한의 경험·경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www.theminent.com
연락처
더민
최민경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