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2025’ 개최… AI 전환·인프라 혁신 전략 공유
9월 23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서 개최
AI 데이터센터 인프라 전략부터 프라이빗 AI, VSP ONE 혁신까지 다양한 세션 마련
AI와 데이터 활용은 기업 성장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으며, 올바른 데이터 관리와 안정적인 인프라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AI 시대 변화에 발맞춰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주요 고객사인 ‘넥센’이 성공적인 U2L(Unix to Linux) 전환 전략을 공유한다. 실제 도입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번 발표는 AI 데이터센터 전환을 준비하는 기업들에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슈퍼마이크로컴퓨터’, ‘VMware by Broadcom’, ‘페르소나AI’, ‘텐(TEN)’, ‘빔(Veeam)’ 등 주요 국내외 파트너사들도 참여해 AI 데이터센터 구축,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 최적화, 데이터 보호 및 복원력 강화 등 최신 기술과 다양한 인프라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공식 총판사인 ‘씨플랫폼’, ‘오우션테크놀러지’, ‘유니온바이오매트릭스’와 PaaS 플랫폼 전문기업 ‘아콘소프트’는 부스 이벤트와 네트워킹 세션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직접 솔루션을 체험하고 업계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양정규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AI와 데이터가 기업 경쟁력을 좌우하는 시대에,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고객들이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실질적인 전략과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운영 효율성과 혁신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최적의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는 10여 년간 이어져 온 행사로,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매년 부산·경남 지역 IT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컨퍼런스를 진행하며 최신 기술 트렌드와 인프라 혁신 전략을 꾸준히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KPR
박수은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