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차세대 캡처보드 ‘스트림라인 미니+’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15% 할인 혜택 제공
스트림라인 미니+는 최대 1080p 60 화질 캡처를 지원하며, HDMI 2.0과 4K 60fps 패스스루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해상도 게이밍 환경에서도 지연 없는 플레이와 안정적인 녹화 및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USB 3.0 Type-C 인터페이스를 통해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Windows 10/11, macOS, iPadOS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 호환된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2, ROG Ally, Steam Deck 같은 휴대용 콘솔과 태블릿은 물론 PlayStation 5, Xbox 시리즈 X/S와 같은 거치형 콘솔 및 PC 게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캡처 성능을 발휘해 스트리머와 게이머 모두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미디어 코리아는 스트림라인 미니+가 휴대성과 호환성, 가격 경쟁력까지 모두 갖춘 캡처보드라며, 정가 12만원대 제품을 사전 예약 기간 1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므로 최신 캡처 환경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스트림라인 미니+는 에버미디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정가 12만9000원 대비 15% 할인된 11만원에 판매된다.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소개
1990년 대만에서 설립된 에버미디어(AVerMedia)는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컨버전스 기술 분야 선두 주자다. 에버미디어는 첨단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주변기기, 전문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회사는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제작,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커뮤니티 및 사회적 책임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통합 애플리케이션 기술 개발을 위해 ODM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스트림라인 미니+: https://www.avermedia.com/KR/product-detail/captur...
웹사이트: https://www.avermedia.com/
연락처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AVerMedia Technologies, Inc.)
한국영업부
모수환 차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