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05년 KTF 정기 조직개선 및 인사의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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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2005-11-29 13:52
서울--(뉴스와이어)--기본방향

- 1등 KTF, 혁신 KTF, 열린기업 실현을 위한 최적의 조직구현 실현

- 8부문 1원 8본부 27실 2연구소 7단에서 8부문 1원 10본부 28실 2연구소 4단으로 개선

-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임원들 중 부사장으로 2명, 전무로 2명, 상무로 6명이 각각 승진하였으며 이밖에도 13명이 상무보급으로 발탁되는 등 총 23명의 임원이 그 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승진하였음

주요 내용

- W-CDMA 망의 적기 구축 및 안정화를 위해 전략기획부문 내 '기술전략실' 신설

- 마케팅부문 내 '법인사업실' 신설하여 새로운 시장개척 및 대응기반 마련

- 지속적 성장기반 강화를 위해 Process Innovation, 6 Sigma 등 내부혁신 기능을 결집하여 '혁신추진실'을 신설

- 또한 고객중심의 컨텐츠 제공을 통한 데이터사업 활성화를 위해 신사업부문내 기능을 고객의 사용목적에 따라 개편, 강화하였으며 미래성장동력 확보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단말 서비스 개발 기능 강화, R&D 기능을 재편하였음

KTF는 이번 조직개선 및 임원인사를 통해 W-CDMA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1등 서비스' 창출 기반을 마련함으로써 고객은 KTF의 서비스에 더욱 만족하고 내부 임직원에게는 새로운 성장 비전을 제시하게 될 것으로 기대함.

[수정내용]

- 8부문 1원 27실 2연구소 7단에서 8부문 1원 10본부 27실 2연구소 4단으로 개선(이 부분을)

- 8부문 1원 8본부 27실 2연구소 7단에서 8부문 1원 10본부 28실 2연구소 4단으로 개선 (이렇게 고칩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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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홍보실 언론홍보팀 02-2010-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