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정호연, 박재범, 오상욱, 베이비몬스터, 장은실 파트너 총출동… 아디다스, FW25 캠페인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전개
아디다스,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메시지와 함께 고정관념을 깨는 경계 없는 스타일링 제시
손흥민, 정호연, 박재범, 오상욱, 베이비몬스터, 장은실 등 아디다스 파트너 총출동한 매니페스토 및 화보 공개
오리지널스 및 스포츠 퍼포먼스의 모든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아디다스만의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 담아내
캠페인 영상 속 파트너들은 수영복 위 청바지와 베스트를 매치해 스트리트웨어를 연출하거나 풋볼 저지를 하우스 파티룩으로 리폼하는 등 예상치 못한 조합에서 오는 재미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특히 평소에 도전해 보지 않은 색다른 스타일링과 연기로, 팬들에게 낯설지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에는 촬영 감독으로 변신한 손흥민이 등장한다. 손흥민은 “축구 혹은 스포츠웨어 단독 카테고리 촬영에서 벗어나 아디다스의 다양한 카테고리 스타일을 보여주는 유니버스의 감독으로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아디다스가 후원하는 미국 MLS의 LA FC 구단으로 이적한 뒤, 브랜드와의 첫 공식 활동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영상에 초반부터 등장하는 정호연 역시 “모델로서 다양한 파격적인 화보를 많이 촬영해 봤지만, 이번 아디다스 캠페인에서 수영복·청바지·베스트 등 색다른 조합의 스타일을 시도해 볼 수 있어 재미있었다”며 웃었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낯선 조합의 스타일링을 시도하고 그 과정에서 본인만의 색다른 개성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이번 가을 시즌뿐만 아니라 다가올 겨울 시즌에도 또 다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 및 화보 외에도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아디다스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캠페인에 등장한 오리지널스, 퍼포먼스 제품은 모두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및 스포츠 퍼포먼스 매장은 물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윤서영 대리
02-788-7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