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CU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 출시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셀프 건강관리에 익숙한 MZ세대의 소비 확산으로, 즉시성·즉효성·휴대 편의성을 갖춘 소포장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에 동아제약은 CU와 협업해 이러한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건강관리 솔루션 ‘셀파렉스 바로’를 선보였다.
‘셀파렉스 바로’는 △항산화(비타민C 1000) △근육 건강 및 에너지 이용(마그네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 완화(테아닌) △눈 건강(루테인) △혈행 및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건조 완화(알티지오메가3) △관절 및 연골 건강(MSM 2000) △뼈와 치아 건강, 골다공증 감소 도움(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간 건강(밀크씨슬) 등 특정 기능별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은 5~10일 치 소포장 단위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특히, 제품별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편의점에서 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제약은 최근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간편하게 구매해 바로 섭취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셀파렉스 바로는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을 ‘즉시’, ‘즉효’, ‘휴대’라는 3가지 가치를 통해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일상 가까이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셀파렉스 바로’는 25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
연락처
동아제약
PR팀
양이슬
02-920-8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