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컨설팅, 인디고와 협력해 기술 역량 강화
프레데리코 만가스(Frederico Mangas) 매니징 파트너가 이끄는 인디고는 복잡한 디지털 혁신 여정을 수행하는 기업들의 신뢰할 만한 조언자로 자리매김했다. 이 회사는 로우코드 기술, 특히 아웃시스템스(OutSystems) 플랫폼을 활용해 협업형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AI 강화 솔루션, 다양한 분야에 걸친 비즈니스 크리티컬 시스템을 구축한다. 결과물 전달의 신속성과 유연성으로 유명한 인디고는 고객 생태계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기존 자산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시스템 전반에 걸쳐 사용자 경험을 확장하고 연결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인디고의 서비스는 아이디어 구상과 UX 디자인부터 배포, 지원, 지속적 최적화까지 혁신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아우르며, 모두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성과에 초점을 맞춘 실용적 접근법으로 제공된다.
프레데리코 만가스 인디고 매니징 파트너는 “인디고의 목표는 고객이 적응하고 확장하며 혁신할 수 있도록 돕는 지능형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전략과 실행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라며 “우리는 기술적 전문성과 비즈니스 맥락에 대한 강력한 이해력을 결합해 조직이 야심 찬 목표를 실제 성과로 전환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컨설팅과의 협력을 통해 이러한 영향력을 증폭시켜 전 세계 혁신 이니셔티브에 우리의 전문성을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인디고의 로우코드, AI 기반 개발 전문성은 우리의 기술 혁신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해 준다”며 “프레데리코와 그의 팀은 기술을 통해 고객을 위한 측정 가능한 성과를 창출하려는 우리의 접근법과 일치하는 날카롭고 결과물 중심의 사고방식을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은 기업 전략, 비즈니스, 기술 및 AI 혁신, 인적 자본 솔루션을 포괄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이다. 앤더슨 컨설팅은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다차원적 서비스 모델에 통합돼 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600개 이상의 지역에서 활동하며 2만 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한 글로벌 플랫폼에서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세무, 법률, 가치평가, 글로벌 모빌리티 및 자문 전문성을 제공한다. 앤더슨 컨설팅 홀딩스(Andersen Consulting Holdings LP)는 유한책임합자회사로,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lobal.andersen.com/consulting
연락처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
mediainquiries@Andersen.com
이 보도자료는 Andersen Consulting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