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일본 코스트코 추가 입점… 일본 내 브랜드 입지 확장
더마비, 지난 3월 일본 코스트코 진출… 9월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추가 입점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일본 코스트코 매장 입점으로 제품 접근성 강화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확대로 소비자 접점 확대 박차
올해 3월 일본의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Costco) 온·오프라인 매장에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성공적으로 입점한 데 이어 이달에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코스트코 온라인몰과 35개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되며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시작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한 더마비의 베스트셀러로, 네오팜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를 접목한 포뮬러에 판테놀, 시어버터, 포도씨오일 등 고보습 성분을 더해 건조한 피부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선사하는 바디로션이다.
더마비는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코스트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코스트코 전용으로 860ml 용량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2021년 일본에 진출한 더마비는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인 마츠모토키요시(マツモトキヨシ), 츠루하(TSURUHA)와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LOFT), 아인즈앤토르페(AINZ&TULPE) 등에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입점시켜 성공적으로 안착시켜왔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올리브영에서 7년 연속 어워즈 위너로 등극한 제품이라는 점이 일본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현지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더마비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더마비는 코스트코에서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안착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3월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입점 당시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통해 기존 대비 판매 물량을 3~4배 증가시킨 경험을 적극 살리겠다는 전략이다.
더마비는 입점 제품 확대와 더불어 신규 유통망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본 전역 마츠모토키요시 매장에서 더마비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중대형 유통 업체와도 추가 협력을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다.
더마비는 제품 특유의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사용감에 오래 유지되는 보습력이 일본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소구되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내세워 일본 입점처를 공격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엄채화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