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헌혈증 1466장·후원금 5000만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
올해로 20회를 맞은 ‘대상 레드 챌린지’는 ‘리스펙트 유어 레드(Respect Your Red)’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뿐 아니라 국민 참여로 확대 진행되며 큰 성과를 거뒀다.
서울 종로구 대상 사옥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협회 허인영 사무총장과 전호철 국장, 대상그룹 김경숙 ESG경영실장과 이보라 사회공헌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혈액 수급이 부족한 소아암 환아들에게 안정적인 혈액을 공급하고, 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협회는 후원금을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집행한다.
허인영 사무총장은 “헌혈증과 치료비는 소아암 환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생명줄과 같다”며 “대상그룹과 국민들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아이들이 치료를 이어갈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hildhoodcancer.or.kr/
연락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금홍보팀
심서용 간사
02-3141-53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