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닢쿡, 간편하게 즐기는 ‘육수분말스틱’ 3종 출시

문경--(뉴스와이어)--천연 조미료 브랜드 한닢쿡(대표이사 김은희)이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화한 ‘육수분말스틱’ 3종(멸치, 얼큰, 해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존 동전형 육수의 깊은 맛과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끓는 물뿐 아니라 찬물에도 잘 녹아 각종 국물 요리와 무침, 볶음 요리 등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육수분말스틱’은 △모든 국물 요리에 기본이 되는 멸치 육수 △청양고추로 칼칼함을 더한 얼큰 육수 △황태와 새우, 홍합 등 해산물 풍미가 살아 있는 해물 육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동결건조 공법을 적용해 원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화학 조미료를 배제하고 100% 천연 원재료만으로 맛을 구현했다.

특히 스틱형 포장은 휴대성과 위생성에서 강점을 지니며, 1회 사용량이 정량으로 담겨 있어 요리에 따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가정은 물론 캠핑, 여행, 1인 가구의 간편 요리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전통식품 제조 명인’이자 ‘한식대가’, ‘발효대가’인 요리 전문 연구가 김은희 한닢쿡 대표이사는 “육수분말스틱 3종은 기존 동전육수를 찾았던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만든 만큼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조미료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닢쿡은 원스그룹의 자회사 원스팜의 천연 조미료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을 국내를 넘어 해외 조미료 시장까지 본격적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편리성과 건강함을 동시에 충족하는 천연 조미료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원스그룹 소개

원스그룹은 정심정도의 마음을 지켜가며 좋은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식품분야 그룹이다. 프리미엄 수제간식 ‘커피콩빵’의 원조이자 디저트, 커피, 프랜차이즈 분야 전문 기업인 ‘원스에프앤비’, 반죽 및 완제품 빵 전문 제조업체 ‘원스푸드’, ‘한닢쿡 동전육수’를 비롯해 천연조미료 및 복합조미식품, 전통 장류 식품전문 제조업체 ‘농업회사법인원스팜’, 각종 분말 전문 제조업체 ‘원스FT(푸드테크)’ 등의 자회사로 이뤄진 원스그룹은 각 분야에서 국내 먹거리 시장을 비롯하여 글로벌로 진출하며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연락처

원스그룹
홍보마케팅팀
이원상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