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닢쿡, 문경 특산물 ‘감홍사과’로 만든 프리미엄 맛간장 출시

문경--(뉴스와이어)--원스그룹의 농업회사법인 원스팜의 브랜드 ‘한닢쿡’이 문경의 대표 특산물인 감홍사과를 활용한 프리미엄 맛간장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한닢쿡 문경감홍사과맛간장’은 청정 문경의 감홍사과를 무려 15%나 첨가해 과일 특유의 깊은 단맛과 향긋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감홍’은 일반 사과보다 당도가 높고 향이 뛰어나 ‘사과의 왕’이라 불리며 미식가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품종이다.

한닢쿡은 이 감홍사과에 다시마, 표고버섯, 멸치 등 15가지 엄선된 재료를 넣고 6시간 동안 푹 고아 내 어떤 요리에도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나물 무침, 볶음, 조림 등 다양한 한식 요리에 활용 가능하며, 특히 육류 요리에 사용하면 감홍사과의 은은한 단맛이 고기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준다.

전통식품 명인이자 한식대가, 발효대가인 원스팜 김은희 대표는 “늘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고민해왔다”며 “이번 감홍사과 맛간장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요리의 즐거움을 찾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스그룹 소개

원스그룹은 정심정도의 마음을 지켜가며 좋은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식품분야 그룹이다. 프리미엄 수제간식 ‘커피콩빵’의 원조이자 디저트, 커피, 프랜차이즈 분야 전문 기업인 ‘원스에프앤비’, 반죽 및 완제품 빵 전문 제조업체 ‘원스푸드’, ‘한닢쿡 동전육수’를 비롯해 천연조미료 및 복합조미식품, 전통 장류 식품전문 제조업체 ‘농업회사법인 원스팜’, 각종 분말 전문 제조업체 ‘원스FT(푸드테크)’ 등의 자회사로 이뤄진 원스그룹은 각 분야에서 국내 먹거리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로 진출하며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연락처

원스그룹
홍보마케팅팀
이원상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