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아누가 2025에서 수상 경력의 VR 체험 첫 공개
이번 전시는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에게 중요한 행사다. 협회는 일본, 한국, 캐나다, 이탈리아 등 주요 수출국에서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향후 12개월 동안 걸프푸드(Gulfood), 베트남 푸드&호텔쇼(Food & Hotel Show), 일본 푸덱스(FOODEX) 등 세계적인 박람회에도 참가해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푸룬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아누가 전시 미국관에서는 최신 VR 헤드셋과 차세대 기술을 활용해 캘리포니아 푸룬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관람객들은 360도 몰입형 화면을 통해 과수원 현장을 직접 체험하듯 느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수확·가공 과정과 캘리포니아 푸룬의 영양학적 가치, 다양한 활용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VR 프로젝트는 식품 분야 최초 시도로, 지난해 이탈리아에서 무역 및 미디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처음 공개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후 여러 국제 어워드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에스더 리슨-엘리엇(Esther Ritson-Elliott)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국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캘리포니아 푸룬은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선도하며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며 “지난 30여 년간 주요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구매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VR 체험은 무역 파트너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캘리포니아 푸룬의 가치를 현지 언어로 직접 전달하는 새로운 방식”이라며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이며 교육적인 경험을 통해 아누가는 물론 전 세계 현장에서 캘리포니아 푸룬의 기원과 품질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캘리포니아 푸룬 수확은 최근 마무리됐으며, 선별된 프리미엄 품질의 푸룬이 출하를 앞두고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 및 무역 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누가 전시 Hall 10.2, H-61번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소개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California Prune Board)는 1980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식품농업부 장관(California Secretary of Food and Agriculture)의 관할 하에 푸룬 생산자와 공급업자를 대표하기 위해 설립됐다. 세계 최고 품질의 푸룬을 생산하는 캘리포니아는 새크라멘토(Sacramento) 밸리와 산호아킨(San Joaquin) 밸리 전역에 걸쳐 광활한 과수원을 보유하고 있다. 협회는 캘리포니아 푸룬의 풍부한 맛과 우수한 품질을 통해 평생 건강한 삶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며, 세대를 거쳐 이어진 장인정신과 캘리포니아의 선도적인 식품안전 및 지속가능성 기준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푸룬 시장을 이끌고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liforniapruneskorea/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liforniaPrunesKorea/?lo...
웹사이트: http://www.californiaprunes.co.kr
연락처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홍보팀
김민정 이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