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무드 가득한 추석 선물, 클래식과 트렌디함 모두 잡은 코치 2025 가을 컬렉션 소개
◇ 세대를 아우르는 우아한 실루엣의 ‘태비 탑 핸들 백’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 컬렉션에서 탄생한 새로운 실루엣의 ‘태비 탑 핸들 백’은 퀼팅 디자인과 러기지 탑 핸들 디자인이 함께 어우러져 세련미를 자랑한다. 시그니처 하드웨어 디테일과 페미닌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탈부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초크, 메이플 컬러로 구성돼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은 일상 생활에서도,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포인트 아이템이 된다.
◇ 실용성과 세련미를 겸비한 데일리 백 ‘웨이벌리 백’
‘웨이벌리 백’은 콤팩트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가을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스냅 포켓, 내부 수납칸, 상단 지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세 가지 스트랩으로 크로스바디와 숄더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올리브, 메이플, 웜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실용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춘 가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메기 좋은 아이템이다.
◇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모녀가 같이 들기 좋은 ‘스웨이드 블리커 버킷 백’
‘스웨이드 블리커 버킷 백’은 미니멀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조절 가능한 와이드 숄더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분리형 지퍼 파우치로 작은 소지품까지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특히 따뜻한 무드의 웜 브라운 컬러, 유니크한 매력의 올리브 컬러 등으로 구성돼 가을 스타일링의 깊이를 더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블리커 버킷 백은 캐주얼, 오피스룩 등 모든 스타일링에 어울려 어떤 연령층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소개
코치는 1941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패션 회사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과 뉴욕의 포용적이고 용기 있는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 코치는 태피스트리(Tapestry, Inc.)의 브랜드로, 태피스트리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상장사다.
연락처
코치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소미 대리
02-788-73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