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졸업생 취업 위한 ‘서류-면접’ 실전 가이드 성황리에 종료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2개월간 프로그램 진행 427명 수료생 배출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총장 원종필)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이 졸업생 특화 취업 지원 프로그램 ‘2025학년도 서류·면접 합격 지름길(오답코칭)’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부터 8월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됐으며, 서류 전형 탈락 원인 분석을 중심으로 한 심화 특강과 단계별 코칭을 제공했다. 또한 1:1 맞춤형 모의 면접을 포함한 실전 워크숍을 운영해 하반기 채용 일정에 대비했다. 이를 통해 총 427명의 수료생이 배출되며 졸업생과 졸업 예정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사업단은 △분석 특강 △개별 코칭 △실전 워크숍 △심화 특강의 4개 트랙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지원자들이 서류, 면접 등 입사 준비 단계에 따라 효과적으로 입사 지원서를 보완하고 면접 역량을 강화하도록 도왔다. 아울러 인문계와 이공계 전공별 취업 전략을 공유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참가 학생들은 ‘실제 사례를 듣고 질의응답으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서류 전형에서 불합격한 입사 지원서를 다시 점검할 기회가 됐다’ 등 긍정적인 소감을 남겼다.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이상원 단장은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해 앞으로도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을 점진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올해 하반기 대기업 채용 시즌에 맞춰 졸업생 대상 맞춤형 취업 컨설팅과 잡매칭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본부
최지희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