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일은 EBS 구독DAY EBS, 구독자 감사의 날 지정 정기 이벤트 운영

구독자에게 감사를 전하고 배움을 나누는 정기 이벤트 운영

첫 달 100원 구독권 선물하기·SNS 인증 참여 등 다채로운 혜택 마련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첫 번째 이벤트 진행

고양--(뉴스와이어)--EBS(사장 김유열)는 구독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매월 1일을 ‘EBS 구독DAY’로 지정해 정기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EBS 구독DAY는 10월 1일(수)부터 31일(금)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구독자는 이벤트 기간 100원에 전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00원 구독권(1개월)을 선물하거나 △인스타그램 인증 참여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나눌수록 커지는 배움’을 메시지로 구독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참여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시작한 ‘EBS 구독이 후원입니다’ 서포터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EBS를 응원해주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더 많은 분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된다.

EBS는 구독자분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매월 1일을 구독DAY로 지정했다며, 이날이 구독자가 지인과 함께 배움을 나누는 날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로 지식을 쌓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EBS 구독서비스는 교양·다큐멘터리·어린이·청소년 학습·외국어 교육 등 20만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EBS 공식 홈페이지(www.ebs.co.kr)와 EBS 구독 인스타그램(@ebs_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교육방송공사 소개

한국교육방송공사(EB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공영방송으로, 학교 교육을 보완하고, 국민의 평생 교육과 민주적 교육 발전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974년 라디오 학교방송을 인수하면서 시작된 EBS는 1990년 교육방송 개국, 1997년 위성교육방송 개국, 2000년 공사 출범 그리고 세계 최고의 교육미디어그룹으로의 도약에 이르기까지 장구한 세월 속에서 교육방송으로의 가치를 지켜내며 평생 교육의 동반자로 국민과 함께 성장해왔다.

EBS 보도자료 게시판: https://about.ebs.co.kr/kor/pr/release

웹사이트: http://www.ebs.co.kr

연락처

EBS
홍보부
박태규 차장
02-526-25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