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괌, 시그니처 디너쇼 ‘태평양의 해적’ 새롭게 선보여
괌 엔터테인먼트 부활을 알리는 무대, 5년 만에 다시 관객과 만난다
아찔한 스턴트와 감동적 스토리, 가족 친화적 연출로 재탄생
PIC 괌 총지배인 벤 퍼거슨(Ben Ferguson)은 “이번 디너쇼의 부활은 단순한 공연 이상의 의미가 있으며, PIC 괌의 회복과 회생을 상징한다”며 “코로나19 팬데믹과 2023년 5월 괌을 강타한 초대형 태풍으로 중단됐던 공연이 다시 막을 올리게 된 것은 괌이 세계적 여행지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총연출을 맡은 세계적 프로듀서 투피 니콜라스(Tuffy Nicholas)는 “디너쇼는 PIC 괌의 상징적인 콘텐츠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역동적이고 세련된 무대로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가족 친화적 공연의 연출을 맡은 마리오 에스파냐(Mario España) 감독은 “가족 단위 관객이 웃고 즐기며 손에 땀을 쥘 수 있는 모험극을 만들고 싶었다”며 “해적 모험 특유의 스릴에 괌의 문화와 에너지를 더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디너쇼는 매주 6일(수요일 휴무) 운영되며, 저녁 식사는 오후 6시에 시작되고 본 공연은 오후 7시 15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메뉴는 섬의 풍미를 담은 전채, 샐러드, 디저트 뷔페와 함께 제공되는 메인 플레이트로 구성된다.
관람 요금은 성인 85달러, 아동 43달러부터며, PIC 괌 투숙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pic.co.kr)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PIC 괌은 P.H.R. Ken Micronesia, Inc.가 소유·운영한다.
피에이치알코리아 소개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PIC 괌)은 괌 최대 규모의 가족 친화형 비치프론트 리조트로, 1980년 개장 이후 투몬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총 777개의 객실과 7개의 식음업장,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공연, 아쿠아리움, 키즈 프로그램, 그리고 10에이커 규모의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PIC 괌은 P.H.R. Ken Micronesia, Inc.가 소유·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프레스키트: https://library.kenhotels.com/gl/pitj3hisol
참고자료: http://n5nar.ksddns.kr/index.php/s/LIw7swii9h7QAqX...
웹사이트: http://picresorts.com/guam
연락처
PHR 코리아
홍보마케팅팀
조수연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