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북스 출판사, 청소년 출판 안내 글 공개 및 도서 증정 이벤트 진행

청소년이 책을 낸다고요… 꿈을 현실로 만든 청소년 작가들의 이야기

서울--(뉴스와이어)--청소년 출판을 활발히 진행 중인 바른북스 출판사가 최근 증가하는 청소년 출판 문의에 응답하고자 실제 청소년 저자들의 출판 후기와 청소년 자비 출판 과정 및 유의 사항을 담은 안내 글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안내 글은 청소년 작가가 출판을 준비할 때 꼭 알아야 할 실질적인 정보를 담고 있으며, 자비 출판 방식, 원고 준비 과정, 출판사와의 협업 방식, 출판 비용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책을 내고 싶어 하는 청소년들에게 현실적인 출판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바른북스 출판사는 청소년 출판에 관심 있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대표적인 청소년 작가 백은별의 두 번째 소설 ‘윤슬의 바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바른북스 출판사 블로그 게시글에 ‘공감(좋아요)’을 누르고, 신청 폼을 작성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른북스 출판사는 청소년 작가와 그들을 응원하는 독자들에게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출판 과정이 더 가깝게 느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 이벤트 및 블로그 안내: https://blog.naver.com/barunbooks7/224027971997
· 이벤트 기간: 10월 1일~10월 12일
· 당첨자 발표: 10월 13일(개별 연락 예정)

바른북스 소개

바른북스 출판사를 나타내는 첫 번째 단어는 ‘정직(Honesty)’이다. 투명한 과정과 결과를 통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출판사’가 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한다. 꼼꼼한 편집, 퀄리티 있는 디자인부터 체계적인 유통 시스템까지 단계 있는 매뉴얼로 출판 과정을 개진한다. 두 번째 ‘신뢰(Trust)’는 바른북스와 저자 사이의 가장 근본이 되는 가치다. 사람 관계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가치는 신뢰다. 고단한 출판 과정에서 비즈니스적 전문성도 중요하지만, 그 밑바탕에는 서로 간 굳건한 믿음이 깔려 있어야 한다. 바른북스는 저자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도서 판매’를 기준으로 인세를 지급하고 있으며 책이 언제, 어느 서점, 어느 지점에서 판매됐는지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는 ‘도서 판매 현황’ 시스템을 구축했다. 세 번째 ‘창의(Creative)’는 원고의 내용을 최상으로 구현하고 독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바른북스 임직원들이 늘 마음에 새기는 가치다. 바른북스의 전문 아트 디렉터들은 철저한 출판 동향 분석과 회의를 통해 원고 특성은 물론, 트렌드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소중하게 제작된 도서가 독자의 손안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바른북스는 치열하게 고민하며 협업한다. 바른북스는 위 세 가지 경영 이념을 통해 독자에게는 오래 간직하고 싶은 책, 저자에게는 누군가의 서재에 꽂힐 수 있는 책을 만들고 있다. 1800명 이상의 저자와 인연을 나누고, 다양한 분야의 책을 출판하며 얻은 노하우는 단단한 기둥이 돼 출판의 미래를 선도한다. 늘 새로운 시각으로 트렌드를 살피고, 쌓아온 추억과 경험을 견고하게 다져 올리며 저자 한 명 한 명의 소중한 원고를 기다리고 있다. 꺼지지 않는 출판에 대한 열정은 열과 성으로 피어난 원고가 힘껏 만개해 ‘여러 번 펼쳐 보고 싶게 만드는 힘이 있는 책’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arunbooks.com

연락처

바른북스
김병호 대표이사
070-7857-97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