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컨설팅, 모리셔스와 세이셸에서 역량 확대
페리지엄 캐피탈은 기업금융 자문, 자본시장 솔루션, M&A, 가치평가, IT 컨설팅, 컴플라이언스, 기업 거버넌스, ESG 자문 등을 포함한 종합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현지·지역·국제 규제 환경 전반에 전문성을 갖추었고, 기업들의 성장과 변화의 전 과정에서 이들을 지원한다. AI, 사이버보안, 데이터 및 분석을 포함한 기술 분야의 전문 지식은 회사의 역량을 강화하며, 핵심 자문 서비스의 깊이와 견고함을 높인다. 이러한 통합 접근법을 통해 페리지엄 캐피탈은 종합 자문 및 기술 솔루션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창구로 자리매김했다.
샤민 A. 수키아(Shamin A. Sookia) 페리지엄 캐피탈 이사는 “앤더슨 컨설팅과 협력함으로써 고객에게 진정한 글로벌 관점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 중심 서비스와 시장 통찰력 등 페리지엄 캐피탈 고유의 강점을 유지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력은 국제 자본 접근, 전략적 거래 추진, 글로벌 입지 확대를 원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문을 열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글로벌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이 시점에 페리지엄 캐피탈은 특히 신흥 시장에서 기업 금융, 컴플라이언스, 자문 서비스에 가치 있는 역량을 더한다”며 “이들의 기업가적 접근법, 규제 전문성, 전문적 통찰력은 전 세계 고객에게 원활한 국경 간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목표를 보완한다”고 평가했다.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은 기업 전략, 비즈니스, 기술 및 AI 혁신, 인적 자본 솔루션을 포괄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이다. 앤더슨 컨설팅은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다차원적 서비스 모델에 통합되어 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600개 이상의 지역에서 활동하며 4만4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한 글로벌 플랫폼에서 세계적 수준의 컨설팅, 세무, 법률, 가치평가, 글로벌 모빌리티 및 자문 전문성을 제공한다. 앤더슨 컨설팅 홀딩스(Andersen Consulting Holdings LP)는 유한 책임 합자회사로,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lobal.andersen.com/consulting
연락처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
mediainquiries@Andersen.com
이 보도자료는 Andersen Consulting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10월 2일 10:40
-
9월 26일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