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커스, 2025 Gartner® Peer Insights™ 소스 투 페이 스위트 부문 ‘커스터머스 초이스’ 선정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보고서는 2025년 6월 30일까지 18개월 동안 검증된 최종 사용자의 평가와 리뷰를 집계한 것이다. 대상 공급업체는 최소 20개 이상의 적격 리뷰를 보유하고 기능 및 지원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2025년 보고서에서 8개의 공급업체만 자격을 갖췄고, 자이커스는 ‘커스터머스 초이스’ 쿼드런트에 포함됐다. 이는 자이커스가 전체 경험과 사용자 관심 및 채택 부문 모두에서 시장 평균보다 높은 평가를 받은 공급업체라는 의미이다.
고객 경험으로 뒷받침되는 선정
보고서에 따르면 자이커스는 다음과 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 전체 평점 5점 만점에 4.6점, 2025년 6월 30일 기준 67건의 피어 리뷰 기준
· 95%의 추천 의향 점수 -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 반영
· 제품 기능, 영업 경험, 배포 및 지원에 대한 평점, 각각 4.4/5점 이상
아티시 데디아(Aatish Dedhia) 자이커스 최고경영자(CEO)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커스터머스 초이스’로 선정된 것은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이 반영된 결과”라며 “이는 민첩하고 탄력적인 AI 기반 조달 솔루션으로 조달 리더의 역량을 강화하려는 자이커스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선정이 최고구책임자(CPO)에게 중요한 이유
‘고객의 목소리’는 동료들이 S2P 플랫폼을 어떻게 평가하는지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시각을 제공한다. 평가 기준은 다음과 같다.
· 사용자 관심도 및 채택도(리뷰 양, 시장 커버리지, 추천 의향)
· 전반적 경험(기능, 지원 및 제공에 대한 평가)
커스터머스 초이스 선정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고 다양한 산업과 지역에서 폭넓게 채택되는 자이커스의 능력을 입증한다.
자이커스의 소스 투 페이 스위트와 ‘고객의 목소리’ 보고서에서 자이커스가 차지하는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소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의사 결정권자를 위한 무료 피어 리뷰 및 평가 플랫폼이다. 리뷰는 최종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의견을 나타내며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지 않는다.
가트너 면책 조항
‘Gartner Peer Insights’ 및 ‘Customers’ Choice’ 배지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이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목소리(Voice of the Customer)’ 보고서는 문서화된 방법론에 따라 적용된 최종 사용자 리뷰, 평가 및 데이터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되며,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보증을 의미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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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커스(Zycus)
선임 마케팅 관리자
푸자 뉴와르(Pooja New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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