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주요 런에서 JBL 사운드 및 브랜드 경험 선사

JBL, 올가을 개최되는 주요 러닝 대회에 JBL 음향 시스템 지원

JBL의 파티 스피커 PartyBox Stage 320으로 구성된 Sound & Cheer-up존에서 러너들의 열정 응원

10/11(토) ‘디즈니런 서울 2025’에서 JBL 브랜드 체험존 운영, JBL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제품 체험 및 SNS 이벤트 통해 음악과 함께하는 러닝의 즐거움 공유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올가을 주요 런에서 JBL 사운드 및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JBL은 각 러닝 코스에 Sound & Cheer-up존과 포토존을 운영하며 파티 스피커 ‘JBL PartyBox Stage 320’의 파워풀한 JBL 프로 사운드, 비트에 따라 움직이는 조명 효과와 함께 러너들의 열정을 응원한다.

특히 10월 11일(토)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리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즈니 테마의 러닝 행사 ‘디즈니런 서울 2025’에서는 JBL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하며 러너들과 행사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JBL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음악과 함께하는 러닝의 즐거움을 공유한다.

이번 가을 러닝 대회의 사운드를 담당하는 JBL의 파티 스피커 PartyBox Stage 320은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강력한 JBL 프로 사운드와 비트에 따라 움직이는 화려한 뮤직 싱크 라이트 기능을 통해 듣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파티와 축제를 비롯해 버스킹, 공연장 등 어디에서든지 음악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18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와 IPX4 등급*의 방수 기능, 듀얼 마이크 및 악기 입력을 비롯해 자유로운 이동을 돕는 텔레스코픽 핸들과 글라이드 휠을 탑재해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Auracast™를 지원하는 여러 PartyBox 제품들과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해 더 넓은 공간에서 풍성한 사운드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해준다.

*IPX4: IEC 국제 표준 규격에 따라 전 방향에서 비산되는 물(담수)로부터 보호되는 방수 등급

JBL 소개

JBL은 79년 동안 음악, 라이프스타일, 게임, 스포츠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의 만남을 함께 하고 있다. JBL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개성과 자기 표현을 독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향상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는 주요 대중 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HARMAN 소개

HARMAN(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JBL: https://kr.jbl.com/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연락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