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12월1일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바자회 열어

서울--(뉴스와이어)--장기 체류자를 위한 서비스 레지던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www.oakwoodpremier.co.kr)에서는 사회 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12월 1일 오전 11시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바자회를 연다.

본 행사에는 오크우드 프리미어의 임직원과 투숙객 및 주변 삼성동 일대의 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들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5층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의 오크룸에서 열릴 예정인 이날 행사에는 오크우드 프리미어의 외국인 투숙객 몇분이 판매자로 직접 나설 계획이다.

브라이언 코넬리 총지배인은 “그동안 오크우드 프리미어에서 해온 여러 봉사활동(고아원 초청, 사랑의 집짓기(Habitat) 참가, 헌혈)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투숙객도 함께 참가한다는데 의미가 있다”면서 “제작년에 개최한 바자회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가 아닌 단독행사 였지만 앞으로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분기에 한번 정도 꾸준히 개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개요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27층, 280세대의 규모로서 코엑스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14평~58평형 사이즈의 스튜디오, 1, 2, 3, 4 베드룸 타입의 레지던스는 장기 체류시 요구되는 집과 같은 편안한 환경을 기존 호텔과 차별화 된 개념으로 경제적으로 이용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외국인이 기존의 독립된 외부 빌라를 임대 할 경우 동반되는 여러 문제를 일체 신경 쓰지 않고 적정한 임대요금으로 더 좋은시설과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부대시설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oakwoodpremier.co.kr

연락처

홍보담당 임푸르메 (T: 3466 7708 / 011 9982 50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