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BET, 고객 우선 접근법으로 EGR 오퍼레이터 어워드 최우수 고객 서비스 부문 최종 후보 선정

뉴스 제공
12BET
2025-10-12 13:30
런던,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07년부터 아이게이밍 업계를 선도해 온 12BET이 2025년 EGR 오퍼레이터 어워드(EGR Operator Awards) ‘최우수 고객 서비스(Best Customer Service)’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12BET은 신뢰 구축, 투명한 상호 작용,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두는 노력으로 최종 후보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선정은 전 세계 플레이어 커뮤니티에서 신속한 대응, 공감, 전문성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12BET의 서비스 철학을 입증한다.

2025년에 12BET은 솔직한 커뮤니케이션과 투명한 서비스로 고객 우선 접근법을 강화했다. 체계적인 트러스트파일럿(Trustpilot) 리뷰 프로그램을 통해 오랜 사용자들의 솔직한 피드백을 받았고, 대중의 신뢰를 쌓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했다. 이는 고객 피드백이 문제 해결을 넘어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을 이끌어야 한다는 12BET의 신념을 반영한다.

로리 앤더슨(Rory Anderson) 12BET 대변인은 “EGR 오퍼레이터 어워드 최우수 고객 서비스 부문 후보로 선정돼 자랑스럽다”며 “고객 신뢰는 우리 브랜드의 토대이며, 이번 최종 후보 선정은 성실과 배려로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팀의 헌신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대변인은 “모든 상호작용은 우리의 가치를 강화하고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돈독히 할 기회”라고 덧붙였다.

EGR 오퍼레이터 어워드 20주년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12BET에게 영광이며, 신뢰를 확인하는 일이다. 10월 22일 런던의 유서 깊은 드 베어 그랜드 코노트 룸스(De Vere Grand Connaught Rooms)에서 이 뜻깊은 행사가 열린다. 12BET은 아이게이밍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밤에 커뮤니티를 대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12BET은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플레이어, 파트너, 동료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팀은 2025년 EGR 오퍼레이터 어워드에 참가해, 전 세계적으로 고객 서비스와 사용자 만족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사명을 발전시키기를 기대한다.

12BET 소개

2007년 설립된 12BET은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서 10년 이상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해 온 선구적인 아이게이밍 기업이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e게이밍 리뷰 매거진(eGaming Review Magazine)의 연례 파워 50에서 17위로 평가받았다. 12BET은 아이게이밍 시장에서 주요 세력이 됐다. 진정성, 공정성, 친절함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12BET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231332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12inr.com/en

연락처

12BET
투마스 사르(Toomas Saar) 마케팅 매니저
pr@12bet.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