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국제교류재단 ‘2025 한미 어울림 축제’ 개최

평택--(뉴스와이어)--경기도와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주관하는 ‘2025 한미 어울림 축제’가 오는 10월 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팽성읍 안정로 일원(K-6 밀렛 게이트 앞~예스치과의원 사거리)에서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25 한미 어울림 축제’는 한국과 미국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드는 축제로, 축하공연 및 한미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개막식은 ‘험프리스 중학교 합창단’과 ‘평택소년소녀합창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해 한국의 전통 탈과 음악을 소재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비보이 ‘에스플라바’, 평택시 홍보대사 출신 가수 ‘박상민’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이튿날인 19일에는 인디밴드 ‘바비핀스’와 인기 걸 그룹 밴드 ‘롤링쿼츠’, 가수 ‘지올팍’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올해는 한미 양국의 전통문화와 놀이 챌린지, 한미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구성돼 한미 양국의 남녀노소,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자세한 행사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행사 정보(국문): https://2024dc.my.canva.site/kor
· 행사 정보(영문): https://2024dc.my.canva.site/eng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소개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평택시의 국제 교류 관계를 체계적·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평택시의 국제화를 선도하기 위해 2014년 설립됐다. 주한미군 이전, 다문화가정과 유학생의 증가라는 큰 흐름에 맞춰 외국인 지원, 평택 시민의 국제화, 국제 교류 협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택 시민과 외국인이 서로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교류 프로그램,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기 위한 외국어 및 인재 양성 프로그램 등을 추진해 외국인과 지역 주민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는 평택시를 만들어가는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pief.or.kr/kor/main.do

연락처

평택시국제교류재단
한미교류1팀
이의근 주임
031-692-43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