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길수록 기부가 되는 하루’ 지구와 동물을 위한 축제 ‘언셀프’ 열린다
배다해·최강희·남윤수 등 셀러브리티 참여… 패션·책·음악 한자리에
10월 19일 홍대 라이즈 호텔 5층에서 개최
마켓에서는 16개 출판사와 함께하는 블라인드 북 패키지 ‘세이브 ( )백’을 비롯해 25개 패션·라이프스타일·반려동물 브랜드의 제품과 도서 굿즈 등을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일일 아르바이트’로 판매하며 기부금 마련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후지필름’에서 디지털카메라 리퍼비시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며 기부금 마련에 힘을 보탠다.
또한 최강희, 이수혁, 정해인, 남윤수, 이주영 등 셀러브리티들이 애장품을 기부하며 나눔의 취지를 더한다. 방문객들은 스타의 물건을 구매하는 동시에 기부에 참여하며 나눔의 문화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다.
책과 동물의 공존을 주제로 한 토크와 뮤직 프로그램도 이어진다. 배다해·이장원(페퍼톤스) 부부와 배우 이엘, 이주영이 참여하는 반려동물 토크, 뮤지션 윤덕원(브로콜리너마저)의 북토크 등 총 6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워크숍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배우 남윤수 등이 진행하는 핸드드립 커피 기부 카페, 나만의 티셔츠 프린팅, 심플 드로잉과 핸드메이드 워크숍 등이 상시 운영되며, 특히 반려동물과의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반려동물 스카프 만들기, 반려동물 타로 상담 등 반려동물 동반 방문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더욱 풍성한 축제를 완성한다.
입장요금은 없으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함께할 수 있고 반려동물 동반 역시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오보이!의 김현성 편집장은 “동물과 환경을 직접적으로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2023년 언셀프를 시작했다”며 “작년 언셀프를 통해 약 2000만원의 기부금을 모아 유기동물보호소 4개소에 전달하는 성과가 있었다.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모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동물과 환경을 위해 기부도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언셀프는 드라마 제작 스튜디오 화담이엔티와 후지필름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등 총 51개 브랜드가 파트너로 참여한다.
세부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오보이!(@ohboymagazine)와 언셀프(@unself.festa)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보이커뮤니케이션 소개
오보이!는 2009년 창간한 패션 문화잡지로, 지구의 미래와 동물과의 공존에 대해 이야기한다.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특집기사와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화보, 슬로 라이프를 제안하는 기획과 동물 복지의 메시지를 담은 일러스트를 선보인다. 2016년 오보이센터를 열고 타임리스 디자인과 친환경 제품, 관련 도서를 판매하는 편집매장과 갤러리, 행사와 교육을 위한 장소로 활용하며 독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2023년부터 동물과 환경을 존중하는 문화와 가치를 더욱 확산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축제 ‘언셀프’를 개최하고 있다.
첨부자료:
언셀프 행사 개요.docx
오보이! SNS: https://www.instagram.com/ohboymagazine/
오보이! 공식홈페이지: https://ohboy.kr/
연락처
오보이커뮤니케이션
편집부
조혜민 에디터
02-324-9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