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서대문구약사회로부터 청소년 안전보건 물품 기부받아
기부 물품은 에어파스 60개, 무릎보호대 30개, 스포츠테이프 24팩, 드레싱밴드 40팩 등으로,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도보 여행 ‘나에게 도전, 세상에 도전! 제주188km’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대문구약사회 임원진과 함께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방문한 송유경 회장은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선희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서대문구약사회의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응원이 학교 밖 청소년의 도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안전한 도보 여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상담·학습·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성장과 자립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개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서울 서대문구 독립문로 12길 34, 1-2층에 위치해 있으며, 만 9~24세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심리·정서지원, 학습지원, 자립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등록 신청은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dmdream.co.kr/
연락처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조인영 팀장
02-313-13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