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사라 포스터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진정성, 자신감,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세련미에 중점을 둔 파트너십
촌철살인의 유머 감각, 공감 가는 솔직함, 모던한 뷰티 감각으로 유명한 사라 포스터는 바쁘고 다채로운 삶 속에서 균형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표본이 되었다. 패션 레이블 페이버릿 도터(Favorite Daughter)의 공동 창립자, 인기 팟캐스트 ‘더 월드 퍼스트 팟캐스트(The World’s First Podcast)’의 공동 진행자, 넷플릭스 시리즈 ‘우린 반대야(Nobody Wants This)’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헌신적인 어머니로서 사라 포스터는 ‘실생활에서 빛을 발하는 진정한 아름다움(real beauty that works for real life)’이라는 바비 브라운의 철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사라 포스터는 “바비 브라운은 늘 진짜 여성과 진짜 아름다움을 존중해왔고, 그런 가치에 매료되어 협업을 결심했다”며 “제품은 쉽고 신뢰할 수 있으며, 피부 본연의 자신감을 북돋워 준다”고 말했다.
2025년 10월부터 글로벌 런칭되는 사라 포스터의 첫 캠페인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세련미(Effortlessly Put-Together)’에서는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Long-Wear Cream Shadow Stick), 스킨 코렉터 스틱(Skin Corrector Stick), 엑스트라 플럼 립 세럼(Extra Plump Lip Serum) 등 바비 브라운의 대표 제품 3가지를 중심으로, 바쁜 여성들이 빠르게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캠페인은 그녀의 직접적이고 부담 없는 뷰티 노하우를 담아냈다.
라니 스트레인지(Lahnie Strange)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수석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사라는 바비 브라운의 간결함·유머·진정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재치 있고 세련된 스타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다”며 “사라는 많은 것을 성취했지만 유머와 자기 인식(self-awareness)을 잃지 않고 모든 것을 대하며, 이러한 균형은 바비 브라운이 아름다움을 보는 방식, 즉 ‘자신감 있고, 모던하면서 결코 과하지 않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완벽히 반영하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 파트너십은 소셜, 디지털, 리테일 채널 전체로 확장될 예정이며, 독점 비하인드 스토리 콘텐츠, 사라의 목소리가 담긴 스토리텔링, 그리고 여성이 자신 있게 꾸민 듯 안 꾸민 듯 세련미를 완성하도록 도울 제품을 계속 강조한다.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obbiBrown 및 @SaraFoster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사라 포스터 소개
사라 포스터(Sara Foster)는 코미디 배우, 프로듀서, 기업가다. 그녀는 컨템포러리 패션 레이블 ‘페이버릿 도터(Favorite Daughter)’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팟캐스트 ‘더 월드 퍼스트 팟캐스트(The World’s First Podcast)’의 공동 진행자이며, 호평받는 넷플릭스 시리즈 ‘우린 반대야(Nobody Wants This)’의 총괄 프로듀서다. 이 시리즈는 골든 글로브(Golden Globes), 에미상(Emmys),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Critics Choice Awards) 후보에 올랐으며 AFI 어워드(AFI Awards) 수상작이다. 첫 시즌의 성공 이후, 포스터는 여동생 에린(Erin)과 함께 디즈니 산하의 20세기 텔레비전(20th Television)과 새로운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엔터테인먼트 및 패션 분야에서의 활동 외에도 선도적인 소비재 및 기술 브랜드에 투자하는 펀드인 ‘오버서브스크라이브드 벤처스(Oversubscribed Ventures)’를 공동 설립했다. 2025년 10월, 그녀는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임명되었다.
바비 브라운 소개
손쉬운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아름다움.(EFFORTLESS MAKEUP. NATURAL BEAUTY.)
1991년 뉴욕의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의해 설립된 바비 브라운(Bobbi Brown)은 진정한 자신의 모습이 되는 것을 넘어 자신의 외모의 주도권을 갖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전통적인 뷰티 기준을 바꾸는 데 일조했다.
우리의 뿌리는 예술성에 있지만, 우리의 목표는 항상 편안함이었다. 실용적이고 쉬운 제품, 피부에 맞는 다양한 색조, 아름다움을 한층 더해주는 부담 없는 메이크업 방식으로 몇 가지 제품만 사용해 누구나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세련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014443911/en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아일린 도트루쉬(EILEEN DAUTRUCHE)
edautruc@estee.com
이 보도자료는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