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킷캣, 다채로운 필링 담은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킷캣, 쿠키크럼블·카라멜 크리스프·헤이즐넛 크런치 등 3가지 필링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킷캣 타블렛’ 신제품 선봬
브랜드 앰버서더로 DAY6 발탁… 킷캣과 함께 ‘쉼(Break)’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킷캣,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시장 점유율 1위 수성… ‘킷캣 타블렛’ 외 수능 및 빼빼로데이 겨냥한 FW 시즌 한정 제품 등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 제공
새로운 ‘킷캣 타블렛’은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베이스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다채로운 필링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초콜릿 속에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로 가득 채운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일품인 ‘헤이즐넛 크런치’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초콜릿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4인조 남성 밴드 DAY6(데이식스)를 발탁하고, ‘진짜 쉼은 방해받지 않는 쉼(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킷캣과 함께 ‘쉼(Break)’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2월 큰 화제를 모은 DAY6 멤버 원필의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킷캣은 DAY6 멤버 전원과 함께하는 첫 활동으로 GQ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고 멤버별 최애 킷캣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또한 초콜릿 브랜드 최초로 프리퀀시 프로그램인 ‘킷캣 브레이크포인트’도 진행한다. 킷캣을 통한 소비자들의 쉼 경험을 연결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 16일까지 킷캣 제품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 총 1278명에게 호텔 숙박권, DAY6 팬 사인회 참여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킷캣 공식 인스타그램(@kitka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킷캣 브랜드는 앞으로도 킷캣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달콤한 쉼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긍정적인 에너지가 닮은 킷캣과 DAY6의 협업을 통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계속해서 선사할 예정이니 준비된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킷캣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킷캣 몽블랑’,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킷캣X마일로 2핑거’,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겨냥한 ‘킷캣 대왕청키’ 등 FW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며, 3년 연속 국내 편의점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닐슨코리아 - 2025년 7월 전국 오프라인 시장 데이터 기준
성숙기에 접어든 초코바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킷캣은 국내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초콜릿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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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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