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e비즈니스·디지털콘텐츠 전공 석사과정 모집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IT 특화 경영대학원인 숙명여자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에서 30일까지 e비즈니스와 디지털콘텐츠 전공 석사과정 남·녀 신입생을 모집한다.

숙명여대는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자연계열인 정보통신대학원과 사회계열인 경영대학원을 테크노(IT)경영대학원으로 통합해 성공적으로 운영중이다.

그동안 국내 정보통신대학원들은 IT 위주의 교육, 경영대학원들은 비즈니스 위주의 교육을 해왔지만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따라 IT와 비즈니스를 접목한 교육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어 IT 특화 경영대학원을 개설했다는 것이 이 대학원 문형남 교수의 설명이다. 경영도 잘 아는 IT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숙명여대는 기존 정보통신대학원의 'e비즈니스전공'과 '디지털콘텐츠전공'을 2005학년도부터 테크노경영대학원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한편, 이 대학원의 e비즈니스/디지털콘텐츠연구실은 3년 연속 정부 평가 행정기관 홈페이지 연구용역 및 2년 연속 전국경제인연합회 웹사이트 평가 및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등 국내 최고의 웹사이트 컨설팅 기관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재학생 중 희망자에 한해 각종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iztop.org

연락처

문형남 교수 : 016-9710-9963 (02)710-9685, 9963
작성자 : 신광수 기자(이메일 보내기 ) (02)569-80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