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ATS, 연합인포맥스와 제휴해 아시아에서 24시간 미국 주식 시장 접근성 확대

서울 &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브루스마켓(Bruce Markets LLC)이 운영하는 미국 야간 주식 거래소인 브루스 ATS(Bruce ATS™)는 한국의 선도적인 금융 정보 제공업체인 연합인포맥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다. 신흥 거래소에 대한 원활하고 글로벌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24시간 트레이딩 발전을 지원하려는 브루스와 연합인포맥스의 노력을 강화하는 이러한 연결성을 통해 연합인포맥스 고객은 브루스 ATS의 실시간 시장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나스닥(Nasdaq)의 시장 기술과 데이터 배포 역량을 활용하는 브루스 ATS는 강력한 리테일 브로커 및 투자자 네트워크를 유지하는 회사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아시아 투자자 수요와 미국 시장 혁신을 연결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를 의미하며, 지속적인 트레이딩과 국제 시장 통합을 향한 글로벌 추진력을 더욱 강화한다.

브루스 마켓의 최고경영자 제이슨 월라흐(Jason Wallach)는 “연합인포맥스가 우리의 데이터 배포 파트너 중 하나가 되어 기쁘다”라며 “한국 금융 생태계에서 이 회사의 영향력과 명성은 우리가 글로벌 연결성을 확대하고 24시간 트레이딩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는 데 있어 이상적인 협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인포맥스는 한국의 리테일 중개 커뮤니티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브루스 ATS가 아시아의 리테일 및 기관 투자자 사이에서 증가하는 야간 트레이딩 접근성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도록 도울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갖추고 있다.

연합인포맥스의 이상준 글로벌시장데이터사업 책임자는 “연합인포맥스는 한국 투자자들을 브루스 ATS에 연결함으로써 글로벌 시장 진출의 다음 단계를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라며 “이번 통합은 혁신에 대한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과 모든 트레이딩 시간에 걸쳐 고객에게 고품질의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려는 당사의 의지를 반영하는 것으로, 브루스 ATS의 안정성과 성능이 이를 뒷받침하게 된다”고 말했다.

브루스 ATS 소개

SEC와 FINRA에 등록된 브로커-딜러인 브루스 마켓(Bruce Markets™)이 운영하는 브루스 ATS(Bruce ATS™)는 미국 시장에 대한 안전한 야간 트레이딩을 제공하는 대체 트레이딩 시스템이다. 브루스 ATS는 금융 기관에 원활한 통합과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업 규모에서 신뢰성과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브루스 ATS는 투자자와 미국 시장 간의 격차를 메워 시간 외 트레이딩을 새롭게 정의하고, 기업이 자신감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기존 트레이딩 시간 외에도 트레이딩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brucemarkets.com.

연합인포맥스 소개

연합뉴스의 자회사인 연합인포맥스는 2000년부터 한국에서 가장 앞선 금융정보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해 왔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인포맥스 데스크톱 단말기, 저지연 시장 데이터 피드, 채권 경매 플랫폼, 금융 비디오 프로덕션 등이 있다. 연합인포맥스는 정기적인 컨퍼런스와 전문가 참여를 통해 지속적으로 금융 담론을 형성하고 시장 참여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rucemarkets.com/

연락처

브루스 마켓(Bruce Markets LLC)
press@brucemarket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