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크, 성수동에 ‘스누피 캠프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
11월 23일까지 운영… 300여 종의 스누피 신제품 공개
캠핑 콘셉트의 체험형 공간에서 스누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사
스누피 IP를 보유한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누피 캠프하우스’는 스누피에서 영감을 받아 캠핑과 스카우트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팝업 현장에서는 인형, 키링, 가방 등 300여 종에 달하는 스누피 신제품과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특히 덩크는 단순한 제품 전시가 아닌 고객의 체험을 중심으로 한 몰입형 브랜드 경험 공간을 구현했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먼저 현장에서 SNS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스누피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임세윤 덩크 대표는 “이번 ‘스누피 캠프하우스’ 팝업은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스누피 팬들이 추억과 감성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경험형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IP와 협업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너츠 소개
피너츠(Peanuts™)의 캐릭터와 지식재산권은 와일드브레인(WildBrain Ltd., 41%),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재팬(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39%), 찰스 M. 슐츠 가문(family of Charles M. Schulz, 20%)이 공동 소유하고 있다. 찰스 슐츠가 1950년 7개 신문에 피너츠 연재를 시작한 이후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를 비롯한 피너츠 친구들은 대중문화에 지워지지 않는 한 획을 그었다. 현재 전 세계 팬들은 놀이공원 어트랙션, 문화 행사, 소셜미디어, 다양한 포맷의 만화, Apple TV+에서 제공되는 단편·장편 스페셜을 즐길 수 있으며, 수천 종의 소비재 상품 및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피너츠를 만날 수 있다. 2018년 피너츠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과 다년간의 우주 협력 프로그램을 체결해 다음 세대의 STEM(과학·기술·공학·수학) 교육과 우주 탐사에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덩크 소개
덩크(DUNK)는 피너츠, 디즈니, 포켓몬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IP를 활용해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캐릭터 사업화 전문 기업이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상품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B2B·B2C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맞춤형 기획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연락처
덩크(DUNK)
홍보팀
강다연 주임
02-465-855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