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애플데이, 사과로 마음을 잇다… 시민 참여형 행사 코엑스몰서 열려
스타필드 코엑스몰서 진행, ‘사과우체국’ 등 시민 참여 콘텐츠 풍성
둘이 서로 사과하는 날 ‘애플데이’, 방문객의 따뜻한 참여로 공감대 형성
또한 ‘사과나무 카드걸렸네’에 참여한 방문객은 사과즙을 받을 수 있었고, SNS 구독 이벤트를 통해 사과, 사과즙, 키링,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현장에서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진행됐으며, 방문객 300명에게 모든 상품이 포함된 애플데이 꾸러미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버스킹 공연과 사과를 활용한 요리 전시가 열려 현장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방문객이 함께 참여해 서로의 마음을 나누며 ‘애플데이’의 취지에 공감하는 따뜻한 장면이 이어졌다.
‘하루 한 알의 사과는 의사를 멀리한다’는 속담처럼 일상 속 건강과 화해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사과를 주제로 한 이번 ‘애플데이’는 사과를 통한 소통과 화합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한국사과연합회 서병진 회장은 “사과는 단순한 과일이 아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매개체”라며 “이번 애플데이를 통해 더 많은 시민이 서로에게 사과와 감사를 전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사과연합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사과연합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승인한 전국 단위 사과 품목 대표 조직이다. 한국사과연합회의 주요 사업 내용으로는 △WTO, FTA 등 농산물 시장 개방 확대 △농업 환경 변화에 대응한 고품질 사과 생산 △사과 산업 발전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k-apple.kr/
연락처
한국사과연합회 홍보대행
붐커뮤니케이션
김민정 과장
02-512-676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