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겨울철 체온 지켜주는 발열 기능성 침구 2종 출시

자체 발열 기능 갖춘 충전재·원단 활용한 ‘바디랩’, ‘아뜨 패드&블랑켓’ 구성

바디랩, 그래핀 원단과 에코핫 파이버 소재로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지속가능성 강화

아뜨 패드&블랑켓, 기능성 파이버 이중 설계로 따뜻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 지원

서울--(뉴스와이어)--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겨울철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발열 기능성 침구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자체 발열 기능이 있는 충전재, 원단을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최적의 수면 온도를 유지해준다. 몸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주면서 경량성이 특징인 ‘바디랩’과 겨울용 패드와 담요로 동시에 활용 가능한 ‘아뜨 패드&블랑켓’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바디랩은 체내 열을 빠르게 흡수해 자가 발열하는 효과와 높은 열 전도성을 갖춘 그래핀 원단을 겉감에 적용했다. 침구 내부의 온기는 유지하면서 외부의 한기는 막아주는 따뜻하고 가벼운 겨울용 침구다. 충전재로는 발열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친환경 소재인 에코핫 파이버(Eco-Hot Fiber)를 적용해 기능성과 지속가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바디랩은 우수한 복원력과 내구성으로 세탁이 편리하고 관리가 용이하다. 이브자리는 소비자들이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바디랩 속통 제품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선보인 아뜨 패드&블랑켓은 상하단 이중 구조로, 상단에 적용된 흡습 발열 기능성 파이버가 수면 중 발생하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열에너지로 전환해 따뜻하고 쾌적한 상태를 지속해준다. 하단에는 쾌적함을 극대화하는 항균 파이버 소재를 사용해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겉감은 장모 극세사 원단을 고밀도로 편직해 털 빠짐이 적고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구현했다.

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소장은 “이번 신제품은 발열 소재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한 수면 환경을 지원하며, 기능성과 지속가능성, 위생성을 모두 고려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갑작스러운 추위 속에서도 질 좋은 수면 환경을 제공해 겨울철 건강한 숙면을 돕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