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HR 담당자를 위한 복지 플랫폼 ‘AddWel 애드웰’ 출시

인사총무팀의 복지 운영 효율화 및 임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복지 플랫폼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25-11-03 09:00
성남--(뉴스와이어)--국내 대표 IT 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기업 복지 운영의 효율성과 임직원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복지 플랫폼 ‘AddWel(애드웰)’을 출시했다. ‘AddWel(애드웰)’은 ‘복지를 더하다(Add + Welfare)’라는 의미로, 인사·총무팀이 복지 업무를 보다 간편하게 관리하고 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서비스다.

애드웰은 기업이 생일선물, 명절선물 등 복지형 모바일쿠폰을 손쉽게 구매하고 대량 발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산 관리부터 쿠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HR 담당자의 복지 운영 효율을 크게 높인다. 특히 다우기술은 모바일 쿠폰 발행사로써 총 4000개 모바일 쿠폰을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해 기업의 임직원 복지 운영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또한 임직원의 선택권을 보장하는 ‘선택형 쿠폰’ 기능을 통해 맞춤형 복지를 실현한다. 기업이 여러 개의 선물 옵션을 구성하면 직원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획일적인 복지에서 벗어나 개인 맞춤형 복지 운영이 가능하다.

애드웰은 모바일 쿠폰뿐만 아니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을 통해 HR 담당자가 직접 복지 예산을 포인트 형태로 직원에게 지급할 수 있으며, 직원은 이를 다양한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복지몰이 자체 포인트나 제한된 상품군에 국한됐던 한계를 넘어 복지의 활용성과 만족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장 김성욱 전무는 “애드웰은 인사총무팀이 실제로 겪는 복지 운영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라며 “기업이 복지를 보다 쉽고 의미 있게 운영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기술은 이번 론칭 이후 내년 상반기 내에 임직원 복지에 필수적인 실물 상품 서비스도 2차로 론칭할 예정이다. 비즈마케팅 사업기획팀에서 복지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김용우 책임은 “애드웰 론칭에 이어 내년 상반기 실물 상품 서비스 추가 구축을 통해 기업 복지의 모든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우기술은 이번 애드웰 출시를 통해 기업 복지 운영을 지원하는 새로운 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하며, HR 담당자를 위한 실무 중심 복지 플랫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비즈마케팅사업기획팀
김용우 책임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