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론프로와 신용 분야 진출 위한 파트너십 체결로 차세대 신용 역량 확보
론프로의 현대적인 대출 및 신용 역량과 스레드의 글로벌 카드 발급 및 처리를 결합해 미국 및 전 세계에서 확장성과 규정 준수 역량을 갖춘 신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
론프로의 최첨단 구성형(composable) 신용 인프라를 디지털 지갑 및 내장형 사기 탐지가 포함된 스레드의 차세대 실시간 카드 발급·처리 역량과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은 전례 없는 속도와 개인화로 차별화된 신용 상품을 설계, 출시 및 확장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협력은 선도적인 금융 조직을 위한 혁신적인 신용 프로그램을 구동하는 론프로의 업계 최고 전문성을 활용하며, 동시에 플랫폼 중심 글로벌 기업으로서 스레드의 입지를 강화한다.
짐 맥카시(Jim McCarthy) 스레드 최고경영자는 “신용 기반 가치 제안은 B2B와 B2C 업종 모두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발급사, 핀테크 및 기업에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며 “론프로의 플랫폼은 진정으로 차별화된 신용을 제공하는 데 내재된 복잡성의 상당 부분을 해결해 고객이 규정 준수 및 운영 효율성을 유지하면서 고객 이탈률이 낮고(sticky) 수익성이 높은 신용 상품을 구축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렛 로버츠(Rhett Roberts) 론프로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소비자와 기업의 현실적인 요구를 진정으로 충족시키는 신용 상품을 출시할 막대한 기회가 존재한다”며 “미래의 금융은 개인화가 핵심이다. 스레드는 리볼빙 신용 상품 출시에 필요한 전체 생태계를 통합하고 있으며, 론프로의 최신 구성형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대규모로 제품을 개인화하고 차별화해 지갑 점유율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로버츠 최고경영자는 이어 “우리는 스레드의 글로벌 신용 혁신 비전을 지원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머니20/20(Money20/20)’에서 발표됐으며, 스레드와 론프로는 업계 리더들에게 공동 역량을 선보였다. 이번 협력은 여러 지역에서 현대적인 신용 솔루션의 배포를 가속화하고 스레드의 고객들이 상품 제공을 확장하고 발전시키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론프로 소개
론프로(LoanPro)는 시장을 선도하는 현대적인 대출 플랫폼으로, 대출기관이 신속하게 혁신하고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면서 계정 성장을 촉진하도록 지원한다. 현재 600개 이상의 대출 기관이 론프로를 사용해 차용자, 상담사 및 백오피스 경험을 총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금융의 미래를 혁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론프로의 사명은 현재 구성형(composable) 아키텍처를 통해 구현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출기관은 신규 대출, 서비스, 결제, 추심 기능을 모두 향상시킬 수 있다. 이 모든 기능은 최신 대출 코어라는 기반 위에 구축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loanpro.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레드 소개
스레드(Thredd)는 전 세계적으로 결제 서비스를 현대화하려는 혁신가들을 위한 신뢰받는 차세대 결제 처리 파트너다. 스레드는 매년 수십억 건의 직불, 선불 및 신용 거래를 처리하며, 소비자에서 기업까지 47개국에 기반을 둔 100개 이상의 핀테크, 디지털 뱅크 및 임베디드 금융 제공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thred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redd.com/
연락처
스레드(Thredd)
시메온 란도(Simeon Lando)
최고마케팅책임자
press@thredd.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