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송도역전시장, 고객과 함께하는 ‘10월의 마지막 밤 축제’ 2일간 개최
10월 30일(목)~31일(금) 2일간 홍보 물품 지급 및 10일 31일(금) 오후 5시부터 공연·경품 추첨(1등 50인치 대형 TV) 등 다양한 행사 실시
송도역전시장 상인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예산지원사업으로 추진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10월 30일(목)~10월 31일(금) 2일간 홍보 물품을 지급하고, 영수증 제시 고객에게 행운권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31일(금) 오후 5시부터 문화공연행사와 행운권 경품 추첨을 실시한다.
50인치 TV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행운권을 지급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경품 추첨은 송도역전시장 내 공연장 버스킹 공연과 현장에서 이뤄지며, 10월 31일(금) 오후 5시부터 실시한다.
송도역전시장상인회 임동환 회장은 “이번 송도역전시장 ‘10월의 마지막 밤 축제’는 평소에 송도역전시장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행사로, 공연과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푸짐한 경품과 흥겨운 버스킹 공연을 통해 송도역전시장 상인들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됐다.
송도 방앗간을 운영하는 송도역전시장의 상인은 송도역전시장이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전통시장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질 좋은 착한 가격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역과 함께하는 이웃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송도역전시장상인회 소개
송도역전시장은 외국인 여행객이 많은 송도자유무역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전통시장이다. 송도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관광 시간이 짧은 인천공항 환승객이 인천공항에서 다리 하나 건너인 송도에서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송도역전시장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전통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장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인천 송도역전시장 상인회(대표자 임동환, 설립일 1957.12.29)는 인천 연수구 한라루로 196번길 2, 7호 일대의 70여 개의 점포로 구성돼 있다.
연락처
송도역전시장상인회
오현교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