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스위프트, 서클 페이먼트 네트워크와 통합해 국경 간 결제 위한 스테이블코인 기반 실시간 정산 제공
레이먼드 취(Raymond Qu) 지오스위프트 그룹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는 “지오스위프트는 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중동 전역에서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정산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왔다”며 “CPN에 합류함으로써 실시간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로 이러한 글로벌 서비스 범위를 현대화해 기업 고객을 위한 더 빠르고 투명한 국경 간 흐름을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닐 샤르마(Sunil Sharma) 서클 제품 관리 부사장은 “CPN은 지오스위프트와 같은 기업들이 USDC 같은 스테이블코인을 사용해 국경 간 정산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우리의 참여자 네트워크가 확대되면서 전통 경제와 디지털 경제를 연결하는 글로벌 상시 가동 금융 시스템의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통합은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글로벌 경제에서 기업들이 요구하는 규정 준수와 신뢰성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국경 간 결제 혁신을 주도하려는 지오스위프트의 의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지오스위프트 소개
지오스위프트(Geoswift)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의 국경 간 결제를 전문으로 하는 혁신적인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이다. 2010년 설립 이후 지오스위프트 브랜드는 독자적 혁신, 국제 및 현지 규제 프레임워크에 대한 깊은 전문성, 견고한 은행 파트너십, 강력한 글로벌 입지를 대표하는 이름이 됐다. 미국, 영국, 홍콩 특별행정구(SAR)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APAC, 북미,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라틴 아메리카에 걸친 광범위한 결제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는 지오스위프트는 교육, 전자상거래, 여행, 금융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춤형 엔드투엔드 국경 간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괄적인 제품군에는 결제 수락, 비즈니스 지급, 외환, 다중 통화 비즈니스 계좌, 카드 솔루션 등이 포함된다.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둔 지오스위프트는 홍콩, 샌프란시스코, 런던, 싱가포르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고객에게 원활한 현지화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서클 페이먼트 네트워크 소개
서클 테크놀로지 서비스(Circle Technology Services, LLC, CTS)는 서클 페이먼트 네트워크(Circle Payments Network, CPN)의 운영자로서 CPN에 참여하는 금융기관들의 CPN 접근 및 통합을 지원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CPN은 전 세계 참여 금융기관들을 연결하며, CTS는 참여 금융기관들에 기술 서비스 제공자 역할을 한다. CTS는 고객을 대신해 자금을 보유하거나 계좌를 관리하지 않지만 참여 금융기관들의 글로벌 생태계가 서로 직접 연결하고, 안전하게 통신하며, 직접 정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TS는 CPN을 사용해 자체 위험 부담으로 거래를 실행하는 참여 금융기관 간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다. CPN 사용은 CPN 규칙 및 CTS와 참여 금융기관 간 CPN 참여 계약의 적용을 받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0247212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eoswift.com/
연락처
지오스위프트(Geoswift)
브렌다 응(Brenda Ng)
Brenda.ng@geoswif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