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아카데미, AI로 음악 유튜브 채널 수익화 무료 특강 개최

11월 1일 생성형 AI 활용한 음악 창작 및 채널 운영 방법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키위아카데미가 오는 11월 1일 저녁 8시 30분 줌 라이브로 ‘AI 유튜브 음악채널로 수익화하기’라는 주제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음악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자동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실습 중심으로 배울 수 있다.

‘AI 유튜브 음악채널로 수익화하기’ 특강은 음악에 관심이 있지만 수익화 경험이 없는 초보자, 영상 편집이 어려운 일반인, 그리고 새로운 부업을 모색하는 50~60대 시니어층을 포함해 폭넓은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는 AI를 이용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동 생성하고 자막, 썸네일, 업로드까지 진행하는 시스템을 통해 쉽게 채널을 운영하고 홍보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유료 심화 과정은 11월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 ZOOM 강의로 진행된다. 무료 특강에 사전 접수한 참가자는 문자 또는 카카오 오픈채팅을 통해 접속 링크를 제공받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인기 음악 채널 분석 자료와 스타일 프롬프트 자료가 제공된다.

강의를 맡은 정진혁 강사(활동명 레온쌤)는 20년 경력의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이자 유튜브 채널 운영자로, 현재 AI 및 메타버스 기반 수익모델 연구와 기업 자동화 컨설팅을 병행하고 있다.

정 강사는 “생성형 AI로 음악과 가사를 만들고 홍보까지 가능한 시대”라며 “복잡한 기술 없이도 AI 도구가 전 과정을 대신하기 때문에 50대, 60대도 손쉽게 수익화를 실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특강을 통해 음악을 즐기면서 자동으로 수익을 얻는 구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AI 기술이 개인 창작자의 활동 영역을 확장하면서 음악은 더 이상 취미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키위아카데미(https://open.kakao.com/o/gbtPVrAg)의 이번 특강은 주부와 시니어 세대에게 현실적이고 지속 가능한 AI 기반 부업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특강 신청(https://forms.gle/MJNmnsk4hszdoBrH6)은 11월 1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온라인마케팅연구원 소개

온라인마케팅연구원은 키위피알&애드, 키위아카데미, SNS키위 등 3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종합 마케팅 전문 기관이다. 키위피알&애드는 미주 중앙일보 출신 기자와 홍보 전문가가 공동 대표로 이끌고 있으며, 20년 이상의 업력을 바탕으로 10만여 건 이상의 홍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국내 언론홍보 분야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언론홍보 대행 서비스를 시작하며, 합리적인 비용 구조와 투명한 업무 프로세스로 홍보 대행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현재 중소벤처기업 PR, 외국계 기업, 의료·헬스케어, 교육, IT, 소비재, 문화·축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홍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위아카데미: https://open.kakao.com/o/gbtPVrAg
특강 신청하기: https://forms.gle/MJNmnsk4hszdoBrH6

웹사이트: http://www.kiwiprnad.com

연락처

키위아카데미
손한나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