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B, 일본 도쿄 스페셜 프로모션 11월 1일 시작
최대 50% 캐시백 혜택, 도쿄 및 일본 전역 주요 매장에서 진행
JCB는 일본 여행 열풍이 이어짐에 따라 JCB 카드 회원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즐겁게 일본을 여행할 수 있도록 도쿄와 일본 전역의 식음료, 쇼핑, 교통수단, 테마파크, 관광지 등 주요 여행 동선의 인기 매장을 캐시백 대상 매장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상 매장과 자세한 혜택 내용은 JCB 카드 혜택 공식 사이트 JSO(JCB Special Offer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JCB 카드 회원은 매장별 조건에 따라 이용 시 최대 50%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본 전국 프로모션은 2025년 4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1년간 진행되며, 도쿄 지역 한정 이벤트는 2025년 11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5개월간 진행된다.
JCB는 일본 내 최대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한 일본 유일의 국제카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일본 특별 서비스나 여행자를 위한 혜택을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JCB 카드는 현재 신한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BC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등 총 8개 카드사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JCB 카드회원은 별도의 응모 없이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 소개
JCB는 1961년 일본에서 탄생한 신용카드 국제 브랜드로, 1981년부터 전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왔다. JCB는 현재 약 5300만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세계 여러 주요 은행 및 금융 기관과 제휴를 통해 가맹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JCB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발급되며, 현재 약 1억6400만 명 이상의 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에게 신속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r.jcb/ko/index.html
연락처
JCB Card International Korea
브랜드마케팅팀
김미진 차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