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라세 계류 by 호시노 리조트, 계류 따라 펼쳐진 특별한 자리서 눈 덮인 환상적인 풍경과 미식 즐기는 ‘계류 설경 런치’ 새롭게 선봬

도쿄--(뉴스와이어)--오이라세 계류를 따라 자리한 유일한 리조트 호텔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 계류 호텔’이 2026년 1월 7일부터 계류를 내려다보는 특별한 자리에서 환상적인 설경과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계류 설경 런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눈이 고요히 쌓인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특별석에서 오이라세 계류의 겨울 풍경인 ‘눈의 솜모자’를 표현한 세 가지 요리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페어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한정의 호화로운 미식 체험이다. 또한 옵션으로 마련된 ‘계류 스노슈 워크’에서는 요리의 모티프가 된 겨울만의 특별한 절경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 식사의 여운을 더욱 깊게 해준다. 눈 덮인 계류를 바라보며, 오감으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한 점심 프로그램이다.

특징 1 : 계류와 설경 속에서 마음이 풀리는 특별석에서 보내는 겨울의 한때

졸졸 흐르는 오이라세 계류와, 부드럽게 쌓인 눈이 바위를 감싸는 ‘눈의 솜모자’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특별석에서 점심을 제공한다. 하얗고 부드러운 솜모자가 연이어 떠 있는 풍경은 계류 속 바위 위에 눈이 고요히 쌓이면서 만들어지는 오이라세 계류 하류 지역 특유의 겨울 풍경이다. 특별석에는 바람과 눈을 막아주는 반원형 돔도 설치돼 있어 따뜻하고 쾌적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눈이 조용히 쌓이는 환상적인 설경을 바라보며 점심을 여유롭게 즐기고,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특징 2 :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오이라세 계류의 풍경 ‘눈의 솜모자’를 테마로 한 3가지 코스 점심

프로그램에서는 눈 덮인 풍경을 바라보며 오이라세 계류에서 볼 수 있는 ‘눈의 솜모자’를 이미지로 한 특제 코스 점심을 즐길 수 있다. 둥글고 부드럽게 쌓인 솜모자의 형태를 표현한 가리비 크림 뇨키로 시작해 바위 위에 쌓인 눈을 연상시키는 치즈를 얹은 팟파이, 솜모자를 닮은 하얗고 둥근 형태에 딸기의 붉은색이 돋보이는 디저트까지 눈의 솜모자를 모티프로 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우아한 시간이다.

특징 3 : 점심의 맛을 한층 살려주는 소믈리에 엄선 와인 페어링

눈 덮인 풍경 속에서 호화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소믈리에가 3가지 요리에 딱 맞는 와인을 엄선했다. 준비되는 와인 페어링은 오이라세 계류의 겨울 풍경 ‘눈의 솜모자’에서 영감을 받은 각 요리에 맞춘 와인이다.

와인 페어링 예시

· 전채: 가리비 크림 뇨키 × 파이퍼 에드시크 듀미 부틀유(Piper-Heidsieck Demi-Bouteille)
겨울 계류를 바라보며 맑은 공기 속에서 맛보면, 요리의 크리미함이 더욱 돋보인다. 샴페인의 섬세한 버블과 산미가 가리비의 풍미를 살려주며, 상쾌한 여운이 이어지는 마리아주다.

· 메인: 비프 스튜 팟파이 × 포랑 알베르 알로스-코르통 1er 베르코(Forlan Alberet Aloxe-Corton 1er Verco)
응축된 과일 맛과 적절한 탄닌이 조림 요리의 깊은 풍미에 어울리며 맛의 풍성함을 더한다. 차가운 겨울 풍경 속에서 따뜻한 요리와 강렬한 와인의 조합으로 몸도 따뜻해진다.

· 디저트: 딸기 몽타뉴 × 피에르 위에 부브레 루 오 르 뫼루 프르미에 트리 2022(Pierre Huet Vouvray Le Haut Lieu Moelleux Premier Tri 2022)
부드러운 단맛과 산미가 딸기와 조화를 이루고, 크림의 고소한 풍미를 한층 살려준다. 눈 덮인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식후 한 잔으로도 기분 좋게 느껴지는 와인 페어링이다.

옵션 : 변하는 겨울 풍경을 즐기는 계류 스노슈 워크

계류 설경 런치를 즐기기 전에, 눈으로 뒤덮인 오이라세 계류의 환상적인 장소를 산책할 수 있는 ‘계류 스노슈 워크’ 참여를 추천한다. 하얗게 빛나는 세상 속 계류를 자연을 잘 아는 계류 컨시어지가 안내한다. 런치의 모티프가 된 계류 속 바위 위에 부드럽게 쌓인 ‘눈의 솜모자’는 물론이고, 얼음 폭포와 얼음 조형 등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일생일대의 풍경을 경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경치에 마음이 채워지며, 점심 시간 또한 더욱 풍요롭게 느껴진다.

계류 스노슈 워크
· 기간: 2026년 1월 5일 ~ 2월 28일
· 정원: 8명
· 예약: 공식 사이트(https://hoshinoresorts.com/ja/hotels/oirasekeiryu)
· 전날 18:00까지 접수

계류 설경 런치 개요
· 기간: 2026년 1월 7일 ~ 3월 23일
· 시간: 12:00 ~ 13:30
· 요금: 1인 9500엔(세금 및 서비스료 포함)
· 포함 내용: 계류 테라스에서의 3가지 요리, 샐러드, 빵, 소믈리에 엄선 와인
· 장소: 계류 테라스
· 정원: 1조 2인까지
· 예약: 공식 사이트(https://hoshinoresorts.com/ja/hotels/oirasekeiryu)
· 7일 전까지 예약 필수
· 비고: 악천후나 적설 상황에 따라 제공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곳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유분방한 호텔 ‘베브(BEB)’, 아웃도어 호텔 ‘루시(RUCY)’ 등으로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그 외의 개성적인 시설은 토마무 더 타워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oshinoresorts.com/kr

연락처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전주현 마케팅 담당
02-319-25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호시노 리조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