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2026년 임원인사 단행
부사장 승진 1명, 상무 승진 2명, 이사 신규 선임 1명 등 임원 인사 발표
철저한 ‘성과주의’와 ‘책임경영’ 원칙 하에 사업 전략 및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과 조직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인재 발탁
이번 인사에서는 박장수 전무(CFO)가 부사장으로, 최현진 이사(자동차소재사업 부장)·황민영 이사(구매/물류 담당) 등 2명이 상무로 각각 승진했다. 또한 김태완 책임(법무 담당)이 이사로 신규 선임됐다.
박장수 부사장은 최고재무책임자(CFO)로서 어려운 사업 환경 속에서도 LX하우시스의 주요 재무 관련 현안 및 경영 리스크를 성공적으로 관리해 오고, 중장기 재무 구조 강화에 크게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에 전무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박 부사장은 LX홀딩스 CFO를 역임하고 지난 2022년 말부터 LX하우시스 CFO로 자리를 옮겼다.
이와 함께 LX세미콘 김훈 상무가 LX하우시스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전입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임원 인사에서는 철저한 성과주의와 책임경영 강화 기조에서 사업 전략 및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과 조직 변화를 주도할 인재가 중용됐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국내 사업 건전성 및 펀더멘털 강화, 해외 사업 확대 및 글로벌 역량 제고에 사업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lxhausys.co.kr
연락처
									LX하우시스
									홍보팀
									윤주원 책임
									02-6930-1575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