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노이드 ‘찰나’, 토스페이먼츠 신규 가맹점 대상 3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

토스페이먼츠 신규 고객, 찰나 3개월 무료 이용 및 연간 결제 시 30% 할인 혜택

콜러스 라이브 커머스 1개월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서비스형 비디오 테크놀로지(Video Technology as a Service, VTaaS) 기업 카테노이드(대표 김형석)는 ‘찰나(Charlla)’가 토스페이먼츠와 신규 고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카테노이드가 2023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숏폼 비디오 플랫폼 찰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숏폼 영상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노코드(No-code) 비디오 서비스다. GIF 대비 용량은 작고 화질은 뛰어난 숏폼 영상으로 상품 정보를 소개하고, 숏폼 콘텐츠에 상품 구매 링크를 연동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 출시 2년 만에 누적 가입 쇼핑몰 브랜드 수 1000여 개, 매출 350% 성장을 기록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토스페이먼츠 신규 가입 고객은 찰나의 모든 기능을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12개월(연간)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테노이드의 B2B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콜러스 라이브 커머스(Kollus Live Commerce)’ 또한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토스페이먼츠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고객과의 소통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찰나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가맹점이 영상 기반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형석 카테노이드 대표는 “상세페이지와 숏폼을 효과적으로 연결해 구매 전환을 극대화하는 숏폼 커머스가 유통 업계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토스페이먼츠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찰나를 경험하고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찰나는 숏폼 콘텐츠와 이커머스 기능 간 통합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도입하고 있다. 최근 사용자가 상품 목록을 불러오기만 하면 간편하게 영상 기반 썸네일을 등록할 수 있는 ‘썸네일 플레이어’ 기능을 정식 출시했다. 숏폼 영상을 자사몰에 적용했을 때 검색 노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미디어 SEO(검색엔진최적화) 기능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catenoid.net/ko

연락처

카테노이드 홍보대행
KPR
황유진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