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숙박서비스 부문에서 브랜드 신뢰와 품질 모두 인정받아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김현집)이 운영하는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홍승현, 영등포구 영신로 200)은 ‘2025 포브스코리아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숙박서비스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10월 31일 스탠포드호텔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렸으며,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공동 주관하고 JTBC가 후원했다.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금융, 교육, 여행 등 다양한 산업군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에 기반해 브랜드 신뢰도·충성도·지속가능가치 등을 종합 심사해 산업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고객 중심의 운영 철학과 꾸준한 서비스 품질 개선, 그리고 청소년과 일반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숙박 환경을 조성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올해도 숙박서비스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단순한 숙박시설을 넘어 청소년·가족·국내외 여행객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호스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속적인 시설 개선과 친환경 운영, 신뢰 기반의 고객 관리 시스템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서울을 찾은 청소년 및 단체 고객에게 다양한 객실(스탠다드룸, 유스룸, 콘도룸)과 함께 교육·연수에 적합한 강당 및 회의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행 지원, 청소년 프로그램,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무료 서울 여행 가이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청소년 교류 활성화와 외국인 여행객의 서울 체험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꼽혔다.

아울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올해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공신력을 입증했다. ‘2025년 서울시 청소년수련시설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서울시장상을 수상하며 청소년 친화적 운영과 프로그램 품질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소방안전모범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안전한 시설관리와 위기 대응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신뢰도 측면에서도 뛰어난 기관으로 평가받았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홍승현 본부장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올해도 여러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여행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글로벌 교류공간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유스호스텔이 되겠다”고 말했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소개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김현집)이 운영하는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을 방문한 국내외 청소년 및 일반인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 시설이다. 스탠다드룸(1·2·3·4인실), 유스룸(6·10인실), 온돌룸(4·6·8인실), 콘도룸(4·6인실)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대강당, 대·중·소회의실이 마련돼 있어 기업 연수나 교육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숙박 및 대관 서비스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대상 통역가이드 봉사단(유스굿윌가이드)을 포함한 다양한 여행지원 프로그램과 국내·외 청소년 교류 활동,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등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 ‘Travellers’ Choice’ 대한민국 유스호스텔 최초 수상, 2023~2024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숙박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해 세계에서 인정받는 유스호스텔로 평가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기획사업팀
이현하 간사
02-2677-18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