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탁구협회, 2025 탁구 디비전리그 T4~T7 충북 본선 경기 개최… 지역별 본선에서 이어지는 치열한 승부

11월 2일 청주 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충북 본선리그 진행

T4~T7리그 남녀부 우승팀 확정, T3리그는 11월 23일까지 이어져

12월 20일~21일, 전국 결선 청주 개최 예정

청주--(뉴스와이어)--대한탁구협회(회장 이태성)가 주관하는 2025 탁구 디비전리그 지역별 본선 경기가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 중이다. 탁구 디비전리그는 각 팀이 성적에 따라 상·하위 리그를 오르내리는 승강제 형식의 생활탁구 리그시스템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을 기반으로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하고 각 지역의 탁구협회가 주관하는 국가 단위 사업이다.

이번 충북도 지역 본선 경기는 11월 2일(일) 충북 청주 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T4~T7 리그를 대상으로 개최됐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팀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준 높은 경기력을 선보였으며, 경기 내내 박진감 넘치는 랠리가 이어졌다. T7리그에서는 남자부 프랜팀(여성수, 연근석)이 우승을 차지했고, 여자부 행운팀(신봉희, 채승혜)이 정상에 올랐다. T6리그는 남자부 인연C팀(김동수, 심원석)과 여자부 미미클럽팀(박미선, 한현미)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T5리그 남자부 송우용팀(송우용, 장관주)과 여자부 육남매팀(서원남, 정미례), T4리그 남자부 리셈블팀(유재혁, 이기도)이 본선 진출권을 획득하며 전국 디비전리그 종합대회 출전 자격을 얻었다.

이날 경기는 참가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이는 자리로, 리그를 통해 성장한 생활체육 선수들의 열정이 돋보였다. 현장에는 서로를 응원하는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치열한 승부가 어우러지며 리그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T3리그는 11월 2일부터 11월 23일까지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본선 리그별 1·2위 팀에게는 오는 12월 20일(토)~21일(일) 충북 청주 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열리는 전국 디비전리그 대회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전국 대회에는 17개 시·도 대표팀이 참가해 지역별 최강자들이 맞붙을 예정으로, 참가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탁구 디비전리그 소개

탁구 디비전리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지원을 통해 대한탁구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전국 단위 생활체육 리그다. 생활체육 참가자들이 지역 예선리그를 거쳐 승강제 제도를 기반으로 상위 리그로 진출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탁구를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리그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탁구 디비전리그는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와 경기력 향상, 그리고 생활체육과 전문체육의 균형 있는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tadivision.sports.or.kr/index.d...

연락처

탁구 디비전리그 홍보대행
제이레퍼토리
송부근 책임
070-4712-4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