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 배리모어의 크리스마스는 센스 만점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11-30 09:59
서울--(뉴스와이어)--아이스크림 케이크 소녀가 성숙해졌다.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세련된 여인 드류 배리모어의 사랑스러운 에피소드를 담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련되고 로맨틱한 도시와 아이스크림의 이야기인 ‘아이스크림 앤 시티(Ice cream & City)’ 캠페인의 3차 광고는 ‘크리스마스’편이다. 매년 깜찍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소녀가 등장해 화제를 만들었던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광고는, 올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드류 배리모어를 모델로 발탁해, 기존의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변신을 꾀하고 있다.

12월 1일부터 TV와 인터넷을 통해 선보일 이 광고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소재로 하여 위트가 담긴 귀엽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1차 광고에서 사랑스러운 미소로 한 남자의 소원을 ‘아이스크림이 되는 것’으로 만들고, 2차 광고에서 다섯 가지 황홀한 키스 맛을 다섯 가지 아이스크림 맛에 비유했던 드류 배리모어는 이번 광고에서, 힘 들이지 않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법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 올 크리스마스에는 무거운 트리를 버리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즐기자~

이번 광고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려고 산타클로스 모자를 쓴 20대 후반의 남성이 아파트 현관부터 낑낑대며 크리스마스 트리용 전나무를 끌고 가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계단을 지나가는 다른 이들까지 방해하는 센스 없는 남자는 한 층씩 올라갈 때마다 이리저리 부딪히고, 계단의 크리스마스 장식물 마저 망가뜨린다. 4층에 거의 다와 헉헉거리는 남성 옆으로 세련된 핑크 코트에 산타 클로스 모자로 한껏 로맨틱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한 드류 배리모어가 사뿐사뿐 계단을 올라 지나간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미소을 지으며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인사 대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보여주자, 남성은 ‘아차,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었지!’라고 후회하듯 허탈한 표정으로 짓는다. 귀여운 여성 보컬의 배경음악인 ‘산타 베이비’도 영상과 잘 어우러져 귀여운 에피소드를 돋보이게 한다.

◇ 드류 배리모어를 능가한 인기스타는 다름아닌 아이스크림 케이크~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던 촬영장 분위기만큼이나 여러 가지 해프닝을 남긴 촬영이었다. 드류 배리모어가 들고 있던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박스는 모두 국내에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한국 배스킨라빈스에서만 개발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처음 보는 제품이다. 미국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지만, 한국 제품 특유의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 자체 개발하는 다양한 종류와 맛은 배스킨라빈스 본사가 있는 미국에서도 생소한 것이었다.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개봉하는 순간, 현지 모델과 스태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때, 대기실에서 나온 드류 배리모어가 “지금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나보다 인기가 좋지만, 반짝 인기에 지나지 않을 거에요.”라고 재치있는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촬영 종료 후, 골고루 나누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맛과 디자인은 모두에게 ‘wonderful!’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고 한다.

◇ 흥미진진한 촬영 뒷 이야기

- 무거운 크리스마스 트리, 연기가 장난이 아니네~

크리스마스 트리용 전나무는 광고 상의 설정이 아니라 실제로도 매우 무거웠기 때문에 촬영을 위해 크레인을 동원해서 올린 다음, 20대 남성으로 연기한 모델이 끌고 올라가는 방법으로 촬영되었다. 그러나 1층부터 4층까지 크리스마스 트리를 끌고 올라가는 장면을 여러 차례 반복해서 촬영하면서, 촬영 횟수가 거듭될수록 따로 연기가 필요 없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 드류 배리모어의 싸인과 기념 촬영으로 촬영장소 OK

또한, 촬영이 이루어진 건물은 크리스마스 트리로 계단 손상이 우려된다며, 촬영 전과 후 동일한 상태를 유지해 줄 것을 요구, 촬영스태프들을 난처하게 했으나, 드류 배리모어의 싸인과 촬영 한 장으로 건물 책임자의 태도가 변해, 의외로 쉽게 촬영할 수 있었다는 에피소드도 남겼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류지아 722-2693(ext.323)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