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동물의료센터 엄태흠 원장, SBS Life ‘최고의 수의사들’ 2부 ‘심장을 지켜라’편 출연
반려견 심장병 ‘불치병’ 오명 벗긴다… 개심술 전문 동물병원 넬동물의료센터 엄태흠 원장, 심장병 관리법과 치료 노하우 공개
이번 방송에서는 심장을 멈춘 채 진행되는 고난도 심장 수술의 전 과정과 넬동물의료센터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환자들이 건강을 되찾는 변화를 생생히 전달한다. 특히 ‘택배견’으로 알려진 스타견 경태가 넬동물의료센터에서 엄태흠 원장의 수술을 받고 새 삶을 살게 된 감동적인 근황도 공개된다. 심장병으로 고통받던 반려견들이 넬동물의료센터를 만나 회복하는 과정과 그 곁을 지켜온 보호자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함께 담길 예정이다.
넬동물의료센터의 최첨단 심장병 치료 노하우가 담긴 ‘최고의 수의사들’ 2부 ‘심장을 지켜라, 심장외과 엄태흠’편은 11월 16일(일) 오전 9시 SBS Life 채널에서 방영된다.
넬동물의료재단 소개
동물심장수술 전문병원인 24시 넬동물의료재단은 심장 수술과 집중 심장 관리를 비롯해 디스크, CT·MRI 진단, 줄기세포 치료, 십자인대 및 슬개골탈구 수술 등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화된 의료진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 민간 동물병원 중 유일하게 심장판막수술 및 개심술이 가능한 병원으로, 대표적인 심장 질환인 이첨판 폐쇄부전증의 완치도 가능하다. 또한 심장 질환의 조기 발견과 관리를 위한 심장 정밀 검진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ww.nelamc.com
연락처
넬동물의료재단
홍보팀
유수연 팀장
이메일 보내기
